스웨덴 도착 및 귀하의 로얄 여행 가이드 멀 베리 코트 케이트

Posted on Category:category Leave a comment

UPDATE 동부 표준시 오후 5시 : 공작 부인이 멀 베리 그녀의 분홍색 코트를 입고로 케이트뿐만 아니라 윌리엄뿐만 아니라, 스톡홀름에 도착했다. 스웨덴의 익스 (익스프레스) 신문의 엘리아스 Giertz는 트위터에 뉴스를보고했다.

I morgon börjar DET! Årets kungliga besök! 남자는 내가 Sverige의 난 케이트 루시 윌리엄을 landade kväll 철각. @SLindwall하겠다 bilderna https://t.co/K3QTC7Nq06

독점 사진과 함께 이야기는 여기에있다. Cambridges 스웨덴의 왕궁에 머물하지 않는 이유를 설명 Google에서 영어로 번역으로 준수하는 것은 이야기의 일부입니다 :

그런 다음 영국 대사 데이비드 케언즈 자신의 관저를 가지고 스톡홀름에서 테르 말름의 외교관 도시에 작은 카디건에 몰았다.

공작 부인을시키는 것은 온라인으로 법원에 대한 간단한 결정이 아니었다. 일반적으로 임금은 일반적으로 스톡홀름 궁전의 게스트 하우스에서 온라인으로 왕실과 같은 외국 손님을 할 수 있습니다.

“스톡홀름 성 외관의 수리는 현재 진행 중입니다. 그렇지 온라인 또는 숙박 거기 수이 의미합니다. 지금 보이는 것처럼, 게스트 하우스 온라인에 대한 가능성은 없다.

의 리처드 팔머는 “Cambridges이 때까지 떠나지 않을되었다 프린스 조지뿐만 아니라 공주 샬롯 완성 된 기관뿐만 아니라 보육 오늘 이후.”고 트위터에 모서리 받침

일부 독자들은 도착을 예상 사진 찍기가 아니었다 리콜있다 우리는 트위터에 엘리아스 Giertz로 돌아갑니다.

우리는 그러나이 시점에서, 나는 별도의 게시물을 할 것입니다 사진을 허용 할 수있는 경우에, 나는 가능한 사진이 될 것입니다 생각하지 않습니다.

화요일 여정 :

케이트 & 윌리엄 Vasaparken, 스톡홀름의 중앙에 야외 아이스 스케이팅 장소에서 정지 자신의 여행을 시작한다.

부부는 다음의 킹 칼 XVI 구스타프 여왕 실비아 주최 오찬을 위해 왕궁으로 이동한다. 스웨덴 왕실의 15 개 여분의 회원은 크라운 공주 빅토리아와 그녀의 남편 왕자 다니엘을 포함하여 오찬로 이동합니다. UPDATE : 왕자 칼 필립 & 공주 소피아가 아니라 활동의 모든 종류의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남아공에,도 않습니다 공주 마들렌뿐만 아니라 그녀의 남편, 크리스토퍼 오닐; 마들렌 3 월 세 번째 아이를 기대뿐만 아니라 그녀의 여행을 제한한다.

점심 식사 후 2시 45분 pm/8:45ET, 크라운 공주 빅토리아뿐만 아니라 왕자 다니엘뿐만 아니라 공작 부인으로 그들이 노벨 박물관에 머리로 “스톡홀름의 거리 자갈길 그림과 함께 산책”에 대한 공작에 참여합니다. 박물관에서, 그들은 박물관의 큐레이터에서 듣고뿐만 아니라 노벨상 수상자를 만족시킬 때 그들은 스 토르 토 에르 광장에서 일반인을 만족뿐만 아니라 것입니다.

다음 정류장은 방주 데스, 건축뿐만 아니라 디자인에 대한 스웨덴의 국가 센터입니다.

날의 공식 행사는 영국 대사관 저에서 검은 넥타이 저녁 식사와 함께 마무리; 손님은 스웨덴 왕실, 국무 사제 스테판 Löfve의 구성원뿐만 아니라 배우 알리시아 비칸 데르와 스텔란 스카스가드 포함됩니다. (하나의 참고로, 저녁 식사 그러나 우리는 저녁 가운을 볼 것으로 예상, 왕관을 필요로하기에 충분하지 형식입니다.)

++++++++++++++++++++++++++++++++++++

TOUR UPDATES

여기에 다음주의 활동에 대한 몇 가지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소식은 트위터뿐만 아니라 다른 사이트에 밖으로 조금씩으로, 나는이 보증에 따라 하루 동안 게시 계속 업데이트됩니다. 한 알림 : 조지뿐만 아니라 샬롯이 투어에 부모를 동반하지 않습니다.

전신 이야기에서 어제 한나 퍼니스는 투어의 다양한 목적에 대해 쓴 :

마찬가지로 새로운 친구를 만들기 위해 자신의 가능성이다.

공작뿐만 아니라 스웨덴과 노르웨이의 그들의 여행에 캠브리지을 떠나 공작 부인은 이번 주, 그들은 목적은 단지 마지막으로하지만, 공식적인 공공 임무를 수행 자신의 가장 가까운 유럽의 대응의 일부와 개인적인 관계를 위조하지 않습니다.

다음, 프린스 다니엘, 공주 에스텔, 크라운 공주 빅토리아뿐만 아니라, 12 월 초 프린스 오스카.

이 작품은 자신의 세대의 왕실 가족 구성원을 이해 갈 수있는 케이트뿐만 아니라 윌리엄의 기회에 대해 말한다.

크라운 공주 빅토리아뿐만 아니라 왕자 다니엘은 1,900 명 중 자신의 2011 웨스트 민스터 성당 결혼식 행사에서했지만,이 중 하나를 잘 이해하지 못하는 공작뿐만 아니라 공작 부인을 이해된다.

그들은 노르웨이의 공주뿐만 아니라 황태자를 만난 적이있다.

다음은, 왕세자 하콘뿐만 아니라 메테 마리 트 왕세자 5 월 2017 년 국가의 날에 자녀 공주 잉그리드 알렉산드라 (우리는 목요일을 볼 것으로 예상 누구)뿐만 아니라 왕자 Sverre와.

업데이트 : 코멘트에, 그들은 그의 아버지 찰스 왕세자뿐만 아니라, 카밀라 파커 볼스의 결혼식 이벤트에서 손님있을 때 윌리엄 왕세자 하콘뿐만 아니라 메테 마리 트 왕세자를 만났다 Sofy 노트. 윌리엄 왕자가 최근에 약간의 시간을 보냈다에서 Sofy 마찬가지로 지적다니엘 왕자; 나는 핀란드에서 소피가 11 월 세미나를 참조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Daniel Prince와 Daniel (R)뿐만 아니라 핀란드의 11 월 30 일에 Sauli Niinistö (C) 핀란드 대통령이 었습니다.

와견인에서 :

William과 Kate는 13 : 개인 비서, 프레스 장교, 물류 직원, Kate의 개인 재원 미용사뿐만 아니라 수석 고문, David Manning 경기장, Kate의 개인 재구성 미용사뿐만 아니라 개인용 제트기에 개인 제트기를 탑승 한 화요일에 스웨덴에 도착합니다. 우리를.

Glitter뿐만 아니라 가운은 Harald v King and Sonja뿐만 아니라 Queen Sonja의 Oslo ‘s Royal Palace의 공식 저녁 식사에 쇼가 될 것입니다.

거울은 독자들이 예산 계획에 대한 여행을 재현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공개의 개요를 정확히 재현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 짧은 기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행 일정을 포괄적으로 보려면 여기에서 바로 Kate의 캘린더로 이동하십시오.

시간대 :

게시 된 모든 타이밍은 지역 시간 / 동정의 형식으로 이벤트를 표시합니다. 스톡홀름뿐만 아니라 Oslo는 GMT +1에 모두 있습니다. 뉴욕 앞에서 런던과 6 시간 앞서는 1 시간 앞서 있습니다. (정오 스톡홀름 / 오슬로는 런던에서 오전 11시, 뉴욕에서 오전 6 시체가 있습니다.)

스톡홀름에서 시간을 확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오슬로의 시간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국가 정보 :

스웨덴의 국기는 골드 또는 노란색 북유럽 교차로 파란색입니다. 케이트 의류 또는 액세서리 중 일부 에서이 색상을 찾을 것입니다. 그 꽃은 쌍둥이 꽃이나 린나아 보리 얼리입니다.

Stockholm에 대한 날씨 조건 채널은 3-5 “32 °뿐만 아니라 36 °뿐만 아니라 Kate뿐만 아니라 윌리엄뿐만 아니라 방문 중입니다.

우리는 스웨덴의 모든 종류의 모든 종류의 사건에서 Prince Carl Philip 또는 Princess Sofia를 보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남아프리카 공화국에 있습니다. 남편뿐만 아니라 공주님은 공주님, 크리스토퍼 오닐 (Christopher O’Neill)은 어떤 유형의 기능을 할 수 있습니다. Madeleine은 3 월에 세 번째 아이를 기대하고 여행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2:45 pm/8:45am : 우리가 게시 한 한 가지 타이밍은 노벨 박물관에 걸어가는 것처럼 대중이 로열스를 볼 수있는 화요일에 스로코 겟트 스퀘어를위한 것입니다.

노르웨이

노르웨이 플래그는 파란색 스칸디나비아 십자가는 흰색으로 윤곽이있는 빨간색입니다. 국가 꽃은 보라색 헤더입니다.

우리는 목요일에 더 나아질 때 오슬로의 날씨 조건을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온라인으로 이동하는 방법, 특히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는 다음과 같은 방법이 있습니다. 검색 할 수있는 최고의 해시 태그는 #royalvisitsweden뿐만 아니라 둘러보기의 첫 번째 부분을위한 #royaltoursweden으로 보입니다. 바로 여기에 도움이 될 수있는 몇 가지 링크가 있습니다.

공식 계정 – 스웨덴 :

스웨덴 왕실 법원 웹 사이트는 여기에 있습니다. Facebook 페이지는 여기에 있습니다. Instagram 페이지입니다

공식 스웨덴 웹 사이트는 여기에 있습니다. Facebook 페이지는 여기에 있습니다. 여기에서 트위터 계정과 Instagram 페이지

정부의 공식 관광청은 스웨덴에가는 웹 사이트는 여기에 있습니다. 그 Facebook 페이지는 여기에 Twitter Feed입니다

스웨덴 정부의 공식 웹 사이트는 여기 있습니다

영국 대사관 스톡홀름 페이스 북 페이지는 여기에 있습니다. 스웨덴 트위터 계정으로 영국 대사 사무실이 있습니다. David Cairns의 Twitter 계정은 여기 있습니다

공식 계정 – 노르웨이

노르웨이 공식 웹 사이트의 로얄 하우스는 여기에 있습니다. Facebook 페이지는 여기에 있습니다. Twitter 계정은 여기에서뿐만 아니라 Instagram 페이지

노르웨이 정부의 공식 웹 사이트는 여기 있습니다

영국의 Embassy Oslo Facebook 페이지는 여기에 있습니다. British Ambassador of British Ambassador님께 서 트위터 계정은 여기에 있습니다. Sarah Gillett의 Twitter 계정은 여기 있습니다

트위터 계정 : (참고 :이 목록에 포함시키는 것을 알지 못하거나 실패한이 여행에 적합한이 여행에 적합한 추가 트위터 계정이 있습니다. 당신이 가질 수있는 모든 제안을 이해하겠습니다.)

신문 / 잡지 기자 (영국)

빅토리아 머피, 일상 거울

리차드 팔머, 매일 익스프레스

Rebecca English, 일상적인 우편

Hannah Furness, Thelegraph.

Simon Perry, 사람들과 모니크 제시

Robert Jobson, 표준

Carolyn Durand, ABC News.

Victoria Arbiter, CNN, CTV, CBS.

발렌타인이 낮은, 시간

조 리틀, 폐하 잡지

Danielle Stacey, 일상 거울

에밀리 앤드류는 태양과 에밀리의 안녕하세요! 스웨덴 / 노르웨이에서는 출산 휴가뿐만 아니라 출산뿐만 아니라 트위터입니다.

Patricia는 작곡가의 고음입니다

로얄 사진가

Mark Stewart – Regal Eyes.

제임스 whatling – Jwhatling.

Tim Rooke — 로얄 포커스 1

이안 존스 —- Ijonesphoto.

Andrew Parsons – Parsonsmedia

Stephen Lock – Stephenlock2.

크리스 잭슨 – CJACK_GETTY.

Samir Hussein – Samhussein.

Mark Cuthbert – Markacuthbert.

Bloggers는 WI를 준수합니다스웨덴어뿐만 아니라 노르웨이 로얄 :

Oskar Aanmoen은 저자, 강사뿐만 아니라 로얄 중앙 유럽의 거래소입니다.

Sarah Williams는 Swedish Royal Family에 대한 정보원뿐만 아니라 블로그뿐만 아니라 블로그의 창조주입니다.

Heavenqrf는 유럽 왕실 패션을 따르고 Royal Central을위한 유럽 기자입니다.

Brittani Barger는 로얄 중앙을위한 유럽 편집자뿐만 아니라 로얄 추종자입니다.

Laura는 유럽 로열제를 따라뿐만 아니라 의류뿐만 아니라 의류를 식별 할 때 Whiz입니다.

Laura Dekkers는 스웨덴 왕실 가정을 따른다뿐만 아니라 로얄 중앙 거래소

스칸디나비아 로얄은 공주 빅토리아 스타일과 마찬가지로 이름을 제안하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British Royal Quartet은 William, Kate, Harry & Meghan뿐만 아니라 의류 ID의 Whiz입니다.

미디어 : (다음은 스웨덴어뿐만 아니라 이어질 수있는 노르웨이어 미디어 계정, DM & Twitter뿐만 아니라 제안 된 숫자)

스웨덴의 Elias Giertz

Aftonbladet의 Jenny Alexandersson, 마찬가지로 스웨덴어 기반

Svensk Damtidning, 일반 스웨덴 잡지

우리는 내일 아침 일찍뿐만 아니라 밝은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1sav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