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Posted on Categories:Uncategorized Leave a comment

를 착용하는 것

트위터

reddit.

포켓

나는 하늘 하이힐과 퇴색 한 청바지를 사랑한다. 나는 그들을 교회에 착용하지 않는다. 그것은 단지 옳지 않습니다. 훨씬 더 분명히, “교회에 착용 할 것”이라는 논쟁에서 나는 당신의 예배 시간을 위해 옷을 입는쪽에 있습니다.

이 게시물은 제휴사 링크로 구성 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교회 적절한 스타일은 미묘하고 깔끔하고 보수적입니다. 그것은 그들이 푸르거나 싫증나는 말을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것이 당신의 클럽 복장이 일요일 아침에 일어나지 않고 체육관 복장은 그렇지 않습니다. 오래된 문구가 진행됨에 따라 모든 것에 시간과 장소가 있습니다. 특히, 교회는 미니, 탱크, 땀, 반바지, 고압 및 절단을위한 장소가 아닙니다. 그리고 슬프게도, 최고의 “해변에서의 교회”의상과 같은 것이 없습니다.

그러나 교회 전용 옷장을 유지하지 않고도 세련되고 예쁘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교회 복장 아이디어

여름 드레스 + 카디건

LARK & RO 캐시미어 카디건, $ 61, 아마존 / 즐기기 사회 파파야 미디 드레스, $ 43, 회전

분명히 당신은 적어도 무릎 길이의 옷장에 여름 드레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드레스가 스파게티 끈과 낮은 컷 네이 라인을 가지고 있더라도 여전히 교회에 착용 할 수 있습니다. 장착 된 카디건을 추가하고 모든 길을 버튼을 누르십시오. 카디건은 그렇지 않으면 여름 드레스에 보수적 인 맨이됩니다. 새끼 고양이 발 뒤꿈치를 넣고 갈 준비가되었습니다.

긴팔 미디 드레스

Pleated Midi Dress, $ 34.99, 목표

긴 소매 미디 드레스는 가을과 교회를위한 필수품입니다. 몸을 껴안는 적합없이 어떤 모양을 만들기 위해 엠파이어 허리 또는 벨트 스타일을 사용해보십시오.

스웨터 + 라인 스커트

더블 V 넥 플로랄 스웨터, $ 34.99, Talbots / Pleated Satin Skirt, $ 49.99, h & m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달콤하고 약간 복고풍 앙상블을 위해 A 라인 스커트와 쌍을 이루는 가벼운 스웨터를 사용해보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머리카락을 깔끔하게 깔끔하게 끌어 당길 수도 있고 재미있는 작은 활을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 스타일을 포기하지 않습니다.

블라우스 + 바지

프레미스 단풍 블라우스, $ 19.99, 세기 21 / 벨트 체크 페그 바지, $ 21, 셰인

한 쌍의 벨트 바지에 들어있는 블라우스는 다른 경우에도 착용 할 수있는 쉬운 복장입니다. 당신의 상사와 점심 식사? 네, 그 일이 작동합니다. 작업 후 네트워킹? 당연하지.

청바지 분쟁에

대답은 예, 교회에 청바지를 입을 수 있습니다. 똑바로 컷, 중간 또는 고층, 어두운 워시 데님의 영역에 머물러 있고, 꼭대기에 두 개의 레이어와 멋진 쌍의 신발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 발목 부츠와 함께 고양이있는 카디건과 함께 쉘 탑을 사용해보십시오.

그리고 그 신발에 대해서

덮힌 발가락이있는 낮은 굽의 펌프는 항상 교회를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바지를 착용하면 기본 발목 부츠도 적절합니다. 슈퍼 캐주얼 샌들, 낡은 운동화 및 플립 플롭에서 벗어나십시오.

교회에 입는 것의 dos와하지 말아라.

어깨를 덮는 의복을 선택하십시오.
무릎 길이이거나 길어지는 스커트를 착용하십시오.
블레이저와 같은 레이어를 훨씬 더 드레싱하는 탑과 드레스를 더 많이 추가합니까?
바닥에 벨트 루프가있는 경우 꼭대기에 턱을 착용하십시오.
Florals와 같은 여성 패턴을 착용하십시오.
연필 스커트에 대해 조심하십시오. 느슨한 스타일이 작동하지만 신체 포옹 치마는 그렇지 않습니다.
동물의 지문을 착용하지 마십시오.
바지 나 레깅스를 착용하지 마십시오.
액세서리를 과잉하지 마십시오. 스터드 귀걸이 한 켤레가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3 인치보다 더 키가 큰 발 뒤꿈치를 착용하지 마십시오.
아무것도 착용하지 마십시오.

이 필드를받은 편지함에있는 Budget Fashionista를 떠나십시오!
이메일 *

받은 편지함 또는 스팸 폴더를 확인하여 가입을 확인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