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장 된 헤드 터너

Posted on Category:category Leave a comment

특별 백 스타일을 보장하는 독특한 가방 스타일
03/04/2018, Alanic Global에 의해 게시되었습니다
가방은 항상 어떤 형태로든 우리와 함께하는 동반자이므로 사람들이 가방 스타일을 사용하여 패션을 위해 포인트를 얻기를 원한다면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경우에 패션 잡지는 부자와 유명한 사람들에게만 제안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Louis Vuitton이 모든 사람이 감당할 수있는 것이 아니라는 점을 고려하면 일반인이 따르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러나이 블로그는 균형을 잡기 위해 노력하고 소매점에서 쉽게 얻을 수있는 스타일을 제안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LV가 아니더라도 사람들은 적어도 어디에서 얻었는지 물어볼 것입니다!

다음은 Best Bag Makers USA의 카탈로그에서 최고 선택을 살펴 보는 것입니다.
1. 오렌지와 갈색 하이킹 배낭
모든 여행 중독자, 백패커, 등산객 및 로디를 위해 만들어진이 가방은 스타일과 유틸리티 및 기능을 결합한 몇 안되는 하이킹 백 중 하나입니다. 그 안에 충분한 공간을 수용하는 가방은 갈색과 주황색을 마술처럼 결합하여 가방을 새로운 시대에 보이게하고 모든 군중의 완전한 헤드 터너를 보이게합니다.
2. 인쇄 된 PU 수하물 백을 점검하십시오
인기있는 가방 컬렉션에서 영감을 얻은이 컬렉션은 가방 제조업체 카탈로그에서 찾을 수있는 가장 우아하고 정교한 수하물 백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공항 외모의 종류를 선택하고 다음 비행이 마감 될 때마다 최고의 동반자입니다. 뿐만 아니라 한 사람 이상의 소지품을 운반하는 데 도움이되는 공간이 많습니다.

3. 캔버스 경영진 서류 가방
스타일을 사용하고자하는 사무실 참석자를 위해 제작 된 캔버스 경영진 서류 가방은 일반적으로 갈색 또는 황갈색으로 제공되며 랩톱 및 기타 중요한 것들을 포함하여 모든 사무실 요구 사항을 보유하는 훌륭한 대안입니다. 이 가방을 많은 최고의 도매 봉투 제조업체 목록에서 찾을 수 있으며, 가방은 시원하고 Urbane 모양으로 인해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4. 군대 더플 백
일주일 동안 여행하기에 충분히 크고 하이킹과 등반을하기에 충분히 큰 위장 인쇄 더플 백으로, 결코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오래 지속되고 가벼운 무게 인 가방은 그것을 운반하는 데 가장 균형을 이루고 있으며, 그 공간은 당신이 생각할 수있는 여행에 충분합니다. 또한, 자연 경관을 여행하는 경우 위장이 당신을 위해 잘 작동 할 것이며 수하물은 야생 동물에 의해 식별 될 이유가 아닙니다.
이 가방은 모두 스타일에 적합하지만 고유 한 특수 기능을 가지고있어 자신의 중요한 액세서리가됩니다. 그것은 쇼에 관한 전부가 아니며 가방의 안전에 대해 살아있는 것보다 더 많이 생각해야 할 것입니다!
태그 :
군대 더플 백
가방 제조업체
가방 제조업체 미국
캔버스 임원 서류 가방
인쇄 된 PU 수하물 가방을 확인하십시오
오렌지와 브라운 하이킹 배낭
PU 수하물 가방
도매 백 제조업체
도매 가방

0 투표
기사 등급

로그인

상표

이름*

이메일*

웹 사이트 주소

상표

이름*

이메일*

웹 사이트 주소

0 댓글

인라인 피드백
모든 의견을보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