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이번 여름

Posted on Categories:Uncategorized Leave a comment

이 필요한 방수 마스카라 공유

트위터

reddit.

포켓

이 게시물에는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이번 여름에 가장 친한 친구의 결혼식에서 눈물을 흘리거나 두 명이 눈물을 흘리지 않도록 자신을 믿지 않도록 믿을 수 없든 믿을 수 없든 당신은 방수 마스카라가 필요합니다. 짐승의 본질은 여름철에 열과 습도가 당신이 아침에 꼼꼼하게 꼼꼼하게 적용되는 글램 얼굴을 취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때 여름입니다.

구조로는 하루가 가져올 수있는 것과 상관없이 착용하도록 제정 된 방수 마스카라의 슬 웨이가 있습니다. 가장 좋은 버전은 당신의 속눈썹을 건조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이 할 일은 당신이 기존의 마스카라를 요구하는 것과 같은 결과를 만드는 것과 같은 결과를 만드는 것입니다. 다음은 당신을 실망시키지 않을 5 가지 방수 수식입니다.

5 방수 마스카라 여름 시간

1. Eyeko Sport 방수 마스카라, $ 26.

많은 여성들에게 Eyeko Sport Mascara가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상자를 틱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체육관에 향하고 열대 지방에서 수영장으로가는 것에 지든, 당신의 의제에 대한 모든 것에 대해 오래 지속되는, 속눈썹 – 번잡하고 완벽합니다. 당신이 물에 담그는 경우에도 꿈처럼 작동합니다!

2. Maybelline Lash Sensational 방수 마스카라, $ 8.99.

때로는 모든 메이크업 컬렉션 요구 사항이 시도하고 진정한 클래식입니다. Maybelline Lash Sensational의 명성의 주장은 일반적으로 눈에 띄는 눈을 멀리하는 것을주는 지식의 덩어리가 없으면 각각의 모든 속눈썹을 완성 할 수있는 능력입니다. 단일 코트조차도 당신이 당신의 모습을 깨울 필요가있는 뭔가가 필요할 때 특히 똑똑한 날을 멋지게 할 것입니다.

3. Tarte Lights, Camera, Splashes ™ 방수 마스카라, $ 23

방수 마스카라가 비가 내리고 당신의 속눈썹을 영양을 공급하는 방수 마스카라가 확실히 두 번째 눈에 띄는 가치가 있습니다. 문제가되는 방수 수식과 관련된 문제가되는 취성을 예방하는 연화 성분 덕분에 계속해서 돌아올 것입니다. Tarte Lights, Camera, Splashes 방수 마스카라는 컬을 한 번에 컬링하고 길게 만들어 꿈꾸는 눈의 모습을 달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4. Pacifica Aquarian Gaze 방수 장비 래시 미네랄 마스카라, $ 14

여름은 색을 실험하고 당신이 정상적으로 당신의 모습을 착용하지 않을 수도있는 그 색조 중 일부를 일하는 해의 시간입니다. Pacifica Aquarian Glaze의 활기찬 블루는 피곤한 눈을 깨우고 믹스에 재미있는 그늘을 소개하는 간단한 능력으로 곰팡이를 끊습니다. 채식주의 자식은 당신의 속눈썹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코코넛 오일을 수분 공급합니다.

5. Clinique High Impact ™ 방수 마스카라, $ 18

간편한 여름 보습을 완벽하게 보완하는 자연스러운 마무리를 자랑하는 클리닉 고 충격 방수 공식은 민감한 눈을 가진 사람들에게 이상적으로 적합합니다. 메이크업 가방에 불우한 무료 추가를 고려하십시오. 러시에서 당신의 눈 화장을하고 싶을 때 그것을 잡아서 모습을 완성하기 위해 신뢰할 수있는 것을 원할 때.

이 필드를받은 편지함에있는 Budget Fashionista를 떠나십시오!
이메일 *

받은 편지함 또는 스팸 폴더를 확인하여 가입을 확인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