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chess는 Earthershot Awards에 대한 팬 즐겨 찾기를 다시 가져옵니다. 녹색 카펫 업데이트

Posted on Category:category Leave a comment

캠브리지의 공작증은 오늘 밤의 지구상 상을위한 알렉산더 맥퀸 (Alexander McQueen)에 의해 훨씬 좋아하는 모양을 반복했습니다.

참고 : 이것은 부분 게시물입니다. 나는 내가 계속할 필요가있는 도시의 헌신을 가지고있다. 내가 돌아올 때 게시물을 업데이트하겠습니다. (FYI, 포스트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아래에서, 그녀가 무대에서 걷는 것처럼 공작의 훌륭한 샷.

Kensington Palace News Release의 상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Earthershot Prize는 행성에 직면 한 가장 큰 환경 문제에 대한 가장 영감을주고 혁신적인 솔루션을위한 전례없는 글로벌 검색을 이끌었습니다. Earthershot상은 역사상 가장 야심 찬 환경 상을 상상하며이 취임식은 이것을 반영합니다. 진정으로 글로벌 이벤트, 런던에 고정되고 전 세계의 결선 진출 자와 우승자들과 연결하면서 우리 행성을 수리하기 위해 노력하는 특별한 글로벌 커뮤니티가 밝아집니다.

아래에 결선 진출자를 보여주는 그래픽.

Alexandra Palace의 Green Carpet에 오후 중부 오후에 도착하기 시작했습니다. 저녁의 방송, Clara Amfo 및 Dermot O’Leary를위한 호스트.

ITV 사진 작가 Graham Stothard 알렉산드라 궁전에서 도착 장면의 큰 샷을 공유했습니다. 오늘 밤 이벤트에 대해 이야기하는 호스트의 빠른 클립이 있습니다.

기타 도착은 상을 수상 한 여배우 엠마 톰슨 (Emma Thompson)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을위한 그의 이야기에서 Simon Perry의 더 많은 것.

발표자 엠마 톰슨 (Emma Thompson)은 그녀가 마지막으로 윌리엄 프린스 (William) – 그녀의 소송과 그녀의 집을 나타내는 배지를 마지막으로 보았을 때 그녀가 착용 한 옷에 왔습니다.

“우리의 작은 노트에서 ‘이 말했다’는 이렇게 말하지 마라.”상상할 수 있니? 구호! 그래서 나는 궁전에 갔을 때 내가 끼었을 때 나는 궁전을 겪었습니다. “그녀는 공유했습니다.

축구 선수, 또한 수상을 제시합니다.

다른 발표자, 여배우 엠마 왓슨. 도착이 진행중인 것처럼 그녀의 드레스는 꽤 버즈였습니다.

BBC는 그녀의 스타일이 OxFam에 기부 한 10 가지 의류에서 창안되었습니다. 참고 : @mary_in_fashion의 트윗을 보았습니다. 영국 소매 업체 해리스 리드가 디자인하는 디자인입니다.

배우와 생산자 David Oyelowo, 오늘 밤의 상과 아내 중 하나 인 Jessica Oyelowo 중 하나를 제시합니다.

래퍼 KSI, 오늘 밤의 연주자 중 한 명.

가수, 작곡가 및 활동가 예멘 앨레이드, 다른 출연자.

축구 훌륭하고 Earthershot 상금 협의회 회원 Dani Alves 그의 파트너와 함께 Joana Sanz.

런던 시장은 듀크와 공작원과 함께 수요일의 세대 지구의 약혼과 사라도 칸 (Saadiya Khan)과 함께있었습니다.

하늘, 전 전직 사무 총장, 전 회원의 사무 총장, 로얄 재단과 파트너의 파트너의 사무원.

듀크와 공작원은 최종 손님이 도착할 손님이되었습니다.

이 비디오에서는 가운이 어떻게 움직이는지를 볼 수 있습니다.

또 다른보기.

Rebecca English는 듀크 (Duke)의 빠른 비디오를 공유했으며 그린 카펫에서 녹색 카펫에서 채팅하는 공작원을 공유했습니다.

손님과 이야기하는 부부.

또 다른보기.

카펫은 밝은 녹색이었던 유일한 것이 아닙니다. 어워드의 개발에서 런던 랜드 마크도 녹색이었습니다. 아래 런던의 눈. 버킹엄 궁전.

이 사건에 대한 소셜 미디어 게시물이 웨일즈 왕자에게서 이벤트에 대해 많이있었습니다.

오늘 밤에 5 파운드의 100 만 파운드가 수여되고 있습니다. 상금은 5 개의 ‘지구의 “목표를 기반으로합니다 : 안전하고 복원하는 자연; 우리의 기후를 수정하십시오. 우리 공기를 청소하십시오; 우리의 바다를 되살려 라. 낭비없는 세계를 만드십시오.

BBC에서 오늘 밤 의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Ed Sheeran, Coldplay 및 KSI는 수행 한 행위 중 하나 였고 에코 메시지를 유지할 때, 음악은 60 자전거 타는 사람이 자전거에 페달을 공급했습니다.

유명 인사가 런던에 도착한 행사가 없었습니다. 무대를 짓는 데 플라스틱이 없었고, 복장을 선택할 때 “환경을 고려해”라고 요청했습니다.

무대와 오케스트라의 전망.

그리고 공작과 공작원.

콜드레이가 쇼를 열었습니다.

로열스의 또 다른보기.

David Attenborough 선생님은 발언을 전달했습니다. 그는 오늘 밤의 상을 수상했으며 거의 ​​창립과 거의 프로젝트에 참여한 판사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의 연설에서 :

우리 결선 진출 자들은 모두 우리가 말하고, 우리는 말하고, 영원한 스프링스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영원히 없습니다. 우리는 지금 이것을해야합니다. 그리고 앞으로 10 년 동안 우리 모두가 우리의 마음을 굳히면 우리가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나는 게시물이 끝나면 ‘동영상’세그먼트에 그의 발언 전체를 게시했습니다. 아래에서, David Backstage 경와 채팅하는 공작원.

여기에 엠마 톰슨 (엠마 톰슨이 유이 무대에서 훌륭한 사진이 있습니다.

Mo Salah는 우리의 바다 카테고리를 되 찾는 상을 수상했습니다.

그것은 바하마의 산호 비타 (Coral Vita)에갔습니다. “산호를 키우는 두 명의 가장 친한 친구가 운영하는 프로젝트바하마에서, 세계의 죽어가는 산호초를 복원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특수 탱크를 사용하여, 그들은 더 빨리 보통 BBC 당 “자연에 걸릴보다 50 배 산호까지 성장 할 수있는 방법을 개발했다.

엠마 왓슨은이 AEM 전해조에 우리의 기후 상을 수정 발표했다. 또한 바로 아래,이 장면에서 공동 사회자 클라라 암포를 참조하십시오.

상금위원회는 썼다 : “Enapter에서 AEM 전해조는 빠르고 저렴 어느 때보 다 개발되어 우리가 우리의 가정 및 건물과 연료 수송에 전력을 공급하는 방법을 변환 할 수있는 기술과 배출이없는 수소 가스로 전기 에너지를집니다”.

우리의 항공 수상은 David Oyelowo가 제시했습니다. 그것은 Takachar, 도움말 마지막에 “심각한 대기 오염을 일으키는 농업 폐기물의 연소 기술을 개발 한 인도에있는 회사에 갔다. 그들의 싸고, 소규모, 연료와 비료 등의 판매 가능한 제품으로 트랙터 및 변환 작물 잔류에 휴대용 기술 첨부합니다 98 %까지로 연기 배출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아래에서 공동 창립자 Vidyut Mohan은 왼쪽에 보입니다.

낭비없는 세계 수상 빌드는 엠마 톰슨에 의해 제시되었다. 이탈리아의 음식물 쓰레기 허브 인 밀라노시에갔습니다.

BBC는 밀란이되지 않는 음식을 수집하고 그것을 가장 필요로하는 사람에게주는 … “원 노트. 굶주림을 다루는 동안 주도권은 크게 “… 폐기물을 인하했다.

공작 부인은 다섯 번째이자 마지막 상을 제시했다.

즉, 보안이었고, 자연 상을 보존 할 수 있습니다.

이상은 자연 생태계를 복원하기 위해 지역 주민을 지불 프로젝트를 개척을 위해 코스타리카 공화국에 갔다.

행사 중 공작의 발언에서 :

자연은 우리 모두에게 중요합니다. 번성 자연의 세계는 우리의 육체적, 정신적 건강을 육성, 우리의 기후를 조절하고 우리의 가족을 공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하지만 너무 오랫동안 우리는 우리의 야생 공백을 무시했고 지금 우리는 팁 포인트의 숫자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지금 행동하지 않으면, 우리는 영구적으로 지구를 불안정하게하고 우리는 미래의 강탈 우리 아이들 그들은 자격이됩니다. 우리 Earthshot 상 최종 후보는 우리가, 2030 년, 세기 만에 처음으로, 자연 세계가 감소하지 성장 볼 수 있지만 우리에게 보여

이상은 그의 파트너 클라우디아와 아이 가브리엘과 화상 통화를 통해 나타난 대통령 카를로스 알바라도 Quesada에 의해 받아 들여졌다.

아래에서는 프린스 윌리엄이 의식이 끝날 때 말하기.

이 웨일즈 온라인 이야기의 발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케이트에 의해 결합 된 BBC, 윌리엄에 의해 방송 이벤트의 끝에서 관객들에게 무대에 나섭니다 : “나는 젊은 관찰 뭔가 오늘 밤 말하고 싶습니다.

“너무 오랫동안, 우리는 당신의 미래를 위해 지구를 확보하기 충분하지 않은는 Earthshot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향후 10 년 동안 우리는 행동 할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지구를 복구하는 솔루션을 찾을 것입니다.

아래에서는 메달 수상자 중 하나를 받았습니다.

Hannah Furness의 전신 이야기를 통해 메달에 대한 추가 정보.

1969 년 달에서 지구 찍은 첫 번째 사진에서 영감을 50 개의 메달을, 폐수 슬러지 금속의 작은 조각에서 공급 재활용 황동으로 만들어집니다.

원래 물 파이프 피팅, 의학, 보석 및 전기 폐기물에서 금속 원소는, 원심 분리기를 이용하여 추출하고, 네덜란드 왕립 조폐하여 자연 그대로의 상으로 재조명되고있다.

각 특별 메달이 땅의 점진적 회전을 묘사, 그들은 향후 10 년 동안 Earthshot 수상자로 발표되기 전에 함께 표시됩니다.

테이핑 후, 공작과 공작 부인은 화상 통화를 통해 수상자로 말했다.

또 다른보기.

내년 시상식은 여전히 ​​결정하는 위치에 미국에서 개최됩니다.

지금 Kate가 어떠했는지 우리의 봐.

그녀는 처음으로 북미 투어 중 로스 앤젤레스 BAFTA 축제에서 2011 년 보였다 알렉산더 맥퀸 그리스에서 영감을 가운을 다시 가져왔다. 다음은 2011 년에서 사진.

그것은 사이트의 아이코닉 외모 섹션에, 같은 인기있는 앙상블이었다. 가운은 Grecian-inspired 라인을 맨 위에서 아래로 주름이있는 주름을 썼습니다. 블루종 스타일의 상단, cinched-에서 허리, 캡 소매와 플루트를 불 ㄴ 밑단 전체 흐르는 스커트.

여기에 가운의 오프 – 더 – 랙 버전의 자세히보기입니다.

2011 년 오늘 밤 다시 볼 수 있듯이 드레스.

Duchess는 오늘 밤 다른 벨트를 입었습니다. 2011 년에 착용 벨트는 오른쪽에 있습니다. (이 케이트는 그녀의 두번째 웨딩 드레스와 함께 착용 벨트되지 않습니다.)

업데이트 월요일, 10 월 18 일 : 트위터에있는 쿠우 로열스 덕분에 Duchess는 2018 신부 컬렉션 에서이 스타일과 비슷한 Jenny Packham 벨트를 입었습니다.

벨트는 육각형 패턴에서 모두 금색과 은색 그늘을 제공; 공작원이 착용 한 사람은 신부 가운으로 보이는 벨트보다 조금 더 얇아 보입니다.

공작 부인이 저녁 핸드백을 수행하지 않았다. 이것은 그녀가, 어쩌면 뭔가 we’l 가방을 수행하지 않기로 한 행에서 세 번째로 참여입니다나는 앞으로 훨씬 더 많은 것을 본다.

그녀의 키키 맥도 고루 모조미 귀걸이를 착용 한 그녀는 *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내가 돌아올 때 더 나은 모습을 취해야합니다.

업데이트 : Kiki McDonough가 귀걸이가 Pippa Middleton의 결혼식에서 처음 착용 된 Morganite 쌍을 확인했습니다.

나는 그녀의 신발을 잘 보지 못했습니다. Duchess는 오스카 드 라 임시에서 Platinum Lamé Cabrina 펌프처럼 보였습니다.

이것이 윌리엄이 착용하는 것이 아니지만, 오늘 저녁 공작의 모습에 대해 상당한 부위자가있었습니다. 녹색 벨벳 재킷은 2019 년 11 월 Centrepoint의 50 주년 기념 갈라 (Centrepoint)의 50 주년을 맞추고있는 반복이기도합니다.

오늘 저녁부터 훨씬 더 많은 이미지를 남길 것입니다.

비디오 :

지구의 조직에서 30 초가 있습니다.

이 3 분이 소요되는 BBC 비디오는 다윗의 발언을 선생했습니다.

이 11 분 비디오는 윌리엄 왕자와 데이비드 선생님을 특징으로합니다.

ITV의 2 분 뉴스 스토리가 있습니다.

로얄 패밀리 채널의 4 분 + 커버리지가 있습니다.

여기에 녹색 카펫 도착이 빠릅니다.

150sav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