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ld Star Wars 타이포그래피 포스터

Posted on Category:category Leave a comment

스타 워즈 타이포그래피 포스터 2018 디자인 트렌드와 동기화
나는 당신이 올해 가장 칭찬받는 디자인 트렌드 중 하나가 오타에 열중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 대담하고 화려합니다. 작년부터 제공 한 경향이지만 전 세계적으로 검증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스핀 오프 “솔로 : 스타 워즈 스토리”를 홍보하는 최신 스타 워즈 티저 포스터입니다. 그들은 솔로, 라이아, Qi’RA, Chewbacca 및 Lando를 특징으로하며, 일부 오래된 학교, 서양식과 같은 타이포그래피가 있습니다. 우리는 생생한 색상, 실질적인 글자, 캔버스와 페인트 문자를 모방하는 질감을 착용했습니다. 영화의 스타일과 완벽하게 동기화하여 즉각적인 향수 때문에 모든 사람들이 그들을 좋아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도적 하나의 심각한 톤에서 멀어지고 더 편안하고 유머러스 한 분위기를 보냅니다.

우리가 2018 년 5 월 28 일에 영화를 볼 때까지, 우리에게 깨끗한 밀레니엄 팔콘을 보여주는 티저 트레일러, 대니 글로버는 랜도처럼 영광스러운 연기, 한 레너스는 한의 소프트 스팟과 우디 해 렐슨을 이렇게 보인다.

0/5 (0 리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