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매 양말

Posted on Category:category Leave a comment

로 신발에 범위를 추가하십시오. 도매 양말로 신발에 범위를 추가하십시오.
27/07/2015, Alanic Global에 의해 출판
신발을 착용하면 양말 한 켤레가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말할 것도없이 진행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일상적인 착용을 위해서는 도매 양말이 다소 필요합니다. 양말은 많은 크기, 색상, 스타일 및 패턴으로 제공됩니다. 필요에 따라 양말을 선택하는 것은 똑똑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각 종류의 양말이 가지고있는 몇 가지 필수 기능을 살펴 보겠습니다.

정상적인 길이는이 유형의 양말은 일반적으로 발목에서 몇 인치를 연장합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바지뿐만 아니라 바지와 함께 사용되는 것입니다. 이들은 광범위한 발 크기로 제공됩니다. 또한 많은 색상과 이와 함께 제공되는 패턴이 있습니다.

맞춤형 무릎 높이 양말 스포츠 플레이어라면이 맞춤형 무릎 높이 양말이 무엇인지 확실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 양말은 무릎 바로 아래까지 연장되며 전 세계의 축구 선수들이 일반적으로 사용합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스판덱스가 혼합 된 혼합면 물질로 만들어져 신축성을 제공합니다. 실제로, 적절한 첫날 기관 복장은 흰 무릎 높이 양말로 구성됩니다. Socks Producers USA는 운동 선수의 양말의 중요성을 이해합니다. 따라서 그들은 심지어 사용자 정의 선택을 제공합니다. 이 양말에 필요한 주요 특징은 현장에서 대략적으로 활용되기 쉬운 강인성입니다. 따라서,이 양말은 니트 재료로 만들어져 장기간 사용하기 위해 모양을 만들어냅니다. 이 양말을 인쇄 된 양말 외에도 단색 음영으로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팀 플레이어의 경우 색상과 패턴이 팀 복장과 조정됩니다. 일반적으로 더 부드러운 색상은이 기능에 대해 덜 선호됩니다. 흙은 이러한 유형의 양말에 훨씬 더 빨리 나타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먼지는 그다지 문제가되지 않기 때문에 고품질 직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것들은 세탁물뿐만 아니라 반점뿐만 아니라 흙 비트가 직물의 모공을 지키지 않습니다.

발목 길이 양말이 양말의 양말은 길이가 짧고 발목 바로 위로 끝납니다. 이 스타일의 양말을 승인하는 많은 여성 테니스 선수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이 유형의 양말은 반바지 나 작은 치마와 함께 사용할 때 매력적인 다리를 과시 할 수있는 충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소매업에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고객이 요구하는 것을 결코 이해하지 못하므로 재고에 모든 종류의 도매 양말을 가지고있는 것이 좋습니다.

태그 :
맞춤형 무릎 높이 양말
양말 제작자 미국
도매 양말

0 투표
기사 등급

로그인

상표

이름*

이메일*

사이트 URL

상표

이름*

이메일*

사이트 URL

0 댓글

인라인 피드백
모든 의견을보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