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둥 한 마블 히트를 더 축하합니다 : Thor Tshirts

Posted on Category:category Leave a comment

Hot Thor Tshirts
공식입니다. Thor Ragnarok은 히트입니다. 신선하게 라이센스가 부여되고 평가는 훌륭하며 Thor는 모든 방향에서 좋아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Bitchin ‘Thor Tshirts를 기능하기 위해 친환경적인 빛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블로그는 스타일 시장의 유익한 정보와 재미있는 뉴스에 관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 순간의 가장 두드러진 만화 영웅을 특징으로하는 그래픽 티 셔츠가 있습니다!
이 경우 Thor는 다른 영화에서 결코 흥미로 웠습니다. 우수한 밑줄 이야기가 개발 될 전망이 있었지만. 궁극적으로, Taika Waititi 감독과 시나리오 작가는이를 만들어 냈을뿐만 아니라 탁월한 프랜차이즈에서 캐릭터를 크게 상환했습니다.
당신은 헐크, 유머, 환상적인 액션 장면과 Cate Blanchett를 치열한 악당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Jeff Goldblum 인 Meme Goldmine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어떤 상태는 유머가 많을 수도 있지만, 종종 MCU에서 17 명 후에이 영화가 자신을 놀리기 위해이 영화를 요구할 필요가 있습니다.
다음은 천둥의 신과 그의 많은 해석을 특징으로하는 최고의 선택입니다.

0/5 (0 리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