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h-oes : 큰 소리로 힐즈

Posted on Category:category Leave a comment

공유에 대한 기본 옵션

트위터

reddit.

포켓

이 게시물은 제휴사 링크로 구성 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편집자의 노트 : 슬프게도, SSH-OES가 더 이상 아닌 것처럼 보입니다. 즉, 우리는 우리의 신발을 구식 방식으로 조용히하기 위해 돌아 가야합니다. 팁을 위해 soundproofliving.com 에서이 게시물을보십시오!

나는이 게시물이 사무실 건물이나 공항의 바닥에있는 클로퍼스 덩어리의 소리를 써서 여자의 발 뒤꿈치의 소리를 가하는 것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그것은 슈퍼 성가신 일이 될 것이고 당신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대신, 나는 이것을 물어볼 것입니다 : 당신은 당신이 더 가벼운 것을 시도했기 때문에 당신이 큰 소리가 더 조용한 것일 것입니까? 그런 다음 쉽고 예산 친화적 인 옵션이 있기 때문에 읽으십시오.

ssh-oes 검토 – 조용한 여성의 신발

ssh-oes 팀이 밖으로 나가서 자유로운 신발을 시험 해보고 싶은지 물었을 때, 첫 번째 질문은 “가격대는 무엇입니까?” 나는 이미 스타일을 보았고, 예산 패션 스타일의 범위를 벗어난 SSH-OES가 아파요.

신발은 특별한 기능 없이도 충분히 비쌉니다. 이 브랜드는 귀엽고 조용한 것으로 약속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40-90 달러에 SSH-OES 소매업을 배우기 위해 충격을 받고 흥미 롭습니다. 그것은 내가 세련된 발 뒤꿈치를 관리 할 수있는 가격대입니다.

나는 누드에 Ava 술 샌들을 가지고있다. 그들은 두꺼운 끈을 발 꼭대기에 가로 지르며, 목구멍을 지퍼로 지퍼가 붙습니다. 3 인치 나무 블록 뒤꿈치는 높이와 안정성을 추가합니다. 나는이 샌들을 여러 번 착용하고 (한 번 공항을 통해 수하물을 운반하는 것을 포함하여) 매우 편안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가죽 끈은 부드럽고 insoles는 쿠션이 있습니다.

때로는 예산 친화적 인 신발이 약간의 원시 피부에서 불쾌한 물집에 이르기까지 첫 번째 마모에 그들의 마크를 남길 수 있습니다. 나는 ssh-oes에 문제가 없었습니다 – 그들은 이미 나를 위해 깨진 것과 같았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조용합니다.

ssh-oes는 내가 소유하고있는 다른 발 뒤꿈치보다 더 조용한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침묵하거나 운동화가 아닙니다. 발 뒤꿈치에 고무 조성 팁은 소리를 흡수합니다 (그리고 독특한 모양을 제공합니다!). 발 뒤꿈치 아이디어는 당신이 단계에서 땅에 닿는 방식에 따라 더 훨씬 많거나 덜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발 앞쪽에 열심히 걸어 다니면 ssh-oes가 부드럽고 균형 잡힌 워커에있는 것처럼 조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어쨌든 당신이 익숙해 져서, 이들은 여전히 ​​다른 발 뒤꿈치보다 더 조용 할 것입니다. 또한, 외부는 또한 고무 재료이기 때문에 다른 신발을 경험 한 단단한 표면에 대한 박수 잡음을 만들지 않습니다.

모두, 나는 편안함과 스타일을 위해 ssh-oes를 얻고, 더 조용한 프로파일을 추가 보너스로 즐겁게해라.

ssh-oes Ava 술 샌들 스타일의 3 가지 방법

술은 지금 이상적이며, 이들 신발은 추세에 들어가는 미묘한 방법입니다. 그들은 $ 79이며, 검은 색이나 베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봄과 여름에 베이지 색을 좋아합니다. 왜냐하면 흰색에서 핫 핑크까지 모든 것을 쌍으로 쌍으로 쉽게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청바지로 착용 할 수 있었지만 귀여운 탑과 성명대 가방을 착용 할 수 있지만 여기에 영감을주는 몇 가지 쉬운 여름 복장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흰색 스키니 바지와 무늬 상단

MIDI 스커트, 탱크 (차가운 경우 폭격기 추가)

무늬 드레스 또는 장난감

ssh-oes를 어디에서 찾을 수 있는지

Update 2019 : 슬프게도, SSH-OES가 길가에 의해 떨어진 것으로 보입니다. 대신 현재 신발을 조수로 만드는 방법에 대한이 자습서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필드를받은 편지함에있는 Budget Fashionista를 떠나십시오!
이메일 *

받은 편지함 또는 스팸 폴더를 확인하여 가입을 확인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