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패션 잡지

Posted on Category:category Leave a comment

에 대해 생각하는 동안 가을 패션 잡지의 도착은 플로리다와 노스 캐롤라이나와 같은 장소에서 살았을 때도 가을 의류에 대해 생각할 수있는 내 신호였습니다. 8 월에는 가을은 단지 헷갈리는 약속 일뿐입니다. (시카고에서는 8 월에서는 9 월 중순에 처음으로 선명한 날을 잡히지 않을 것입니다. 여기 베이 지역에서는 여기에 쌀쌀한 8 월일지도 모르지만 9 월이 더 느낄 것 같습니다. 가을보다 여름처럼.)

내가 패션 블로깅에서 더 나은 경우 (지난주의 게시물 참조) 나는 5 가센 이미지가 모두 “가을을위한 꼭 멍청한 것”의 형식으로 뻗어있는 거대한 게시물을 가질 것입니다. 그 중 3 명이 합리적인 장소에서 한 달 이상의 임대료를 추가 할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패션 블로깅에 쓰레기가 이래로, 나는 식료품 가게에 여행 한 후 핸드백의 바닥에서 찾을 수있는 것과 같은 임의의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 것은 :

– 올리브 anorak / parka / 롱 재킷?

– 완전한 주름 치마? 가방 주머니가있는 연필 스커트?

– 양모 / 데님 / 능 직물 하이즈가 긴 소매 티셔츠 / 조끼 스웨터, 스타킹, 부츠?

– 부츠??

– shirtdresses?

그 목록은 어떤 의미가 있습니까? 가을을 위해 나는 두 개의 팔레트를 느끼고 있습니다 : 하나의 겨자, 올리브, 적갈색 또는 부르고뉴, 캐러멜 가죽 또는 낙타 코트가있는 (둘 다 고맙게도); 어둡고 밝은 회색, 창백한 푸른 색, 옅은 파란색, 옅은 파란색이나 chartreuse를 가진 다른 (겨울 방향). 여기에있는 제한 요인은 여행합니다 : 나는 각 팔레트에 반을 반쯤의 옷을 가지고 있기를 원하지 않아 두 개의 코트와 두 쌍의 부츠를 포장해야합니다!

나는 내 자전거를 잘 타는 것을 계획하고있다. Heidis는 여행과 회의를위한 부츠가 있습니다. 나는 너무 구피, 둥근, 짧은 “짧은 치마, 스타킹, 부츠 위의 다중 층”을 끌어 내릴 수 있지만,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부츠”는 내가 사랑하고 거의 착용하지 않는 5 쌍의 쌍이 있기 때문에 두 가지 물음표가 있습니다. Cobbler가 뻗어있는 한 쌍의 쌍을 더합니다. 왜 내가 그들을 착용하지 않는거야? 나는 이것이 다른 쌍을 사기 전에 이것을 알아야합니다.

그리고 나는 정말로 정말로 만들어야 할 두 개의 shirtdress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내가 그들의 상자를 열 때마다 그 강아지 강아지 눈으로 나를 쳐다 보지만 캘리포니아 마모만을위한 것이 될 것입니다. 추운 곳으로 여행 할 수 있습니다.

헤이디가 자명하다고 믿습니다 …

당신의 가을 목록은 어떻게 생겼습니까? 또한 귀하의 목록에없는 것은 무엇입니까? 나는 거의 빈티지 가죽 자켓을 구입하는 것 같아요 (지난 주에 손을 뗄 수없는 완전히 비실용적 인 로빈 – 계란 – 파란색 하나), 부츠 (위), 이상한 색상 (상자 가득한 상자), 모자, 작년에 몇 개 캥거리에 보관합니다 (나는 항상 저렴한 베레모에 의해 유혹이지만) …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그리고 지금은 2007 년에 완전히 다른 무언가를 위해서
rant : 나는 런던을 본다, 나는 2008 년에 Franceoctober 28을 본다.
왜 내가 일반적으로 높은 fashionaugust 23, 2010 년에 게시하지 않는 이유는 19 댓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