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DIY 수제 헤어 마스크는 잃어버린 광택, 광택 및 바운스

Posted on Categories:Uncategorized Leave a comment

를 복원하는 데 도움이되는 헤어 제품이 많이 있습니다. 민감한 두피 또는 마른 머리카락의 경우? 겨울 모발 관리는 무지가 비듬뿐만 아니라 비듬도 마른 부서지기 쉬운 머리카락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믿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카운터의 헤어 제품은 화학 물질을 가질 수있는 화학 물질이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수제 헤어 마스크를 활용하여 반짝이는 모발을 얻는 것이 시즌에 가장 안전한 베팅입니다.
반짝이는 머리카락을위한 헤어 마스크
오늘, 우리는 5 개의 매우 간단한 수제 헤어 마스크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순수한 행복뿐만 아니라 Au Naturale.

1. 전체적인 두피 처리
필요한 성분 :
갈색 설탕 1 컵
1 큰술. 올리브유
플라스틱 캡

[또한 읽기 : 얇은 마른 머리카락을위한 헤어 마스크]
가려운 두피뿐만 아니라 더 이상 건조하지는 않지만, 당신이 요구하는 것은 올리브 오일과 갈색 설탕으로 만든 전체적인 터치입니다. 항산화 제뿐만 아니라 자유 라디칼 전사의 선함으로 가득 찬이 사랑스러운 모발 레시피의 경우, 갈색 설탕 한 잔과 올리브 오일 한 스푼을 준비해야합니다. 갈색 설탕을 믹서기에서 기름에 혼합하여 시작하십시오. 설탕이 녹을 때까지 큰 소용돌이를 제공하십시오. 이제이 반 액체 거친 헤어 팩을 가져 와서 머리카락에 바르십시오. 수제 헤어 마스크를 두피에 마사지하고 플라스틱 캡으로 덮으십시오. 헤어 팩이 뿌리를 요리하거나 먹이기 위해 약 30 분 정도 두피를 활성화하십시오. 두피는 모든 수화를받을뿐만 아니라 가려움증에서 벗어나게 될뿐만 아니라 쌓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주일에 세 번 해야하는 팩입니다. 건조한 두피 처리에 더 많은 징징을 가져 오려면 샤워를하기 전에 10 분 전에 머리에 뜨거운 터번을 사용하십시오.

출처 : anediblemosaic.com2. 마른 헤어 트리트먼트
당신이 가지고있는 마른 머리카락에 작별 인사를하고,이 모발 치료를 시도한 후에 얻는 수많은 칭찬을 준비하십시오.
이 레시피의 경우 하나의 주요 구성 요소 인 꿀만 필요합니다.

지역 시장에서 빠르게 제공되는 생꿀 한 잔을 마시십시오. 전날 밤 머리를 세탁하고 그 후에는 헤어 스타일링 제품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제 손가락으로 머리에 머리카락을 샴푸 할 때 꿀을 바르십시오. 뿌리뿐만 아니라 뿌리에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을 꿀로 덮고 플라스틱 시트를 사용하여 머리를 감싸십시오. 샴푸 나 컨디셔너가없는 따뜻한 물 아래의 세탁소뿐만 아니라 30 분에 기다리십시오. 이것은 천연 헤어 오일을 복원하고 머리카락에 방사를 제공하는 치료법입니다. 이제 반짝이는 머리카락을위한 헤어 마스크가 있습니다!
출처 : Honey.com [SC : MediaD]

3. 수화를위한 코코넛 헤어 마스크
필요한 성분 :
코코넛 우유

겨울 바람은 머리카락이 충분한 천연 오일 생성을 중단하기에 충분한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비듬뿐만 아니라 플레이크로 가득 찬 두피를 가지고있는 이유입니다. 당신이 요구하는 것은 코코넛 밀크 병입니다. 코코넛을 열고 살을 잘라냅니다. 믹서기에 살을 펄프하고 우유를 포착하십시오. 우유를 제쳐두고 적당한 샴푸로 머리카락을 세탁하십시오. 공정을 시작하기 위해 자연적으로 건조시켜 두피의 진정한 오일을 알아 내기 위해 동기를 부여합니다. 머리카락에 매번 반 컵의 우유를 조심스럽게 붓고 손가락으로 손가락으로 마사지하고 두피에 마사지하고 머리카락을 붓습니다. 일주일에 반 시간 동안이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코코넛 밀크 헤어 트리트먼트는 반짝이는 헤어 애호가를위한 최고의 DIY 헤어 마스크 중 하나입니다.

출처 : Scienceshair.com [또한 읽기 : 모발 성장을위한 뜨거운 오일 처리]
5. 위대한 오래된 뜨거운 기름 처리
필요한 성분 :
따뜻한 아몬드 오일 또는 코코넛 오일 1 컵
1 큰술. 아주까리 기름

남자 친구 나 남편에게 이것을 도와달라고 부탁하십시오. 피마자 오일 한 스푼과 혼합 된 따뜻한 아몬드 오일 또는 코코넛 오일 컵을 필요로합니다. 두피에서 팁까지 따뜻할뿐만 아니라 기름을 바르십시오. 원으로 마사지하고 플라스틱 캡으로 머리를 덮습니다. 한 시간 후에 세탁물이 적당한 컨디셔너와 처음으로 허브 샴푸를 사용하여 세탁소. 강렬한 방사선을 위해 일주일에 3 번,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출처 : youtube.com 우리는 반짝이는 5 개의 놀라운 겨울 관리 헤어 마스크와 부드러운 머리카락을위한이 5 가지 놀라운 겨울 관리 헤어 마스크를 지금부터 당신에게 활용하기를 바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