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의 패턴 이야기 : Vogue 9747

Posted on Category:category Leave a comment

모든 액션은 핑크 가운 레이디와 함께 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손에 뭐야? 카메라? Lorgnette? 레이저 시력? 이클립스를 보는 훈제 유리? 나는 단지 모른다.

분명히, 파란색뿐만 아니라 흑인은 자매입니다. 검은 색은 비즈니스 아빠가 그들을 떠난 하드 충전 임원과 파란색 종류의 희미한뿐만 아니라 기꺼이뿐 아니라 핑크는 … 그들의 야심 찬 사촌? 야심 찬 광고 임원? 야심 찬 다음 문 – 이웃?

나는 흑인의 가운에있는 넓은 검은 벨트가 레고 미니 픽스처럼 몸통이 사각형을 어떻게 만드는지 정확히 좋아합니다. (오른쪽 상단을 당기고 한 쌍의 다리 한 쌍에 넣을 수 있습니다! 매우 멋지다.)

그들 중 세 명이이 순간에 믿는 것이 믿는 것입니다.

핑크 : 지금 오래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그들을 히는 것을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어리석은 암소.

블랙 : 분기 실적은 좋을 것입니다. 웨스턴 지역에서 더그와 무엇을 해야하는지 알아 내야합니다. 그는 체중을 끌어 들이지 않았습니다. Jerry는 내일 새로운 프로토 타입을 훨씬 잘 갖추고 있습니다.

파란색 : 강아지!

(오늘 란테츠 생활에서 자넷 패턴.)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Criticismapril 18, 2008에 어떻게 응답하지 않는 방법
Linktastic 금요일의 모든 Linktastic 금요일 16, 2008
가운의 비밀 삶 # 14march 27, 2008 년 80 댓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