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아티스트 – Jimi Benedict (Jimiyo)

Posted on Category:category Leave a comment

Jimi Benedict가 정말로 정상에 올라 가고 싶을 때 열심히 일해야하지만 가장 중요한 일, 즉 재능과 매우 강한 동기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그 동기가 예술에 대한 사랑 일 때, 당신이 실패 할 수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Jimiyo는 영업 업무를 시작했으며 단 몇 년 만에 인간과 Teefury의 디자인에서 아트 디렉터로 끝난 매우 열심히 일하는 그래픽 디자이너의 살아있는 증거입니다.
그는 캘리포니아에 살고 있지만 일본에서 태어 났으며 테네시 주 내쉬빌에서 자랐습니다. 그의 예술에 대한 그의 놀라운 열정으로 인해 그는 그의 영업 업무를 그만두고 그의 프리라는 활동에 집중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는 DBH의 모든 티셔츠 디자인 경쟁에 자신의 점수를 내 렸으며 최대한의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그래픽 디너 Jimi Benedictgraphic Desiner Jimi Benedictgraphic Desiner Jimi Benedict는 인간과 Teefury의 디자인의 미술 감독이 많은 수년간의 열심히 일한 후에 보상으로 온다.
그의 작품은 절대적으로 독창적이고 의미가 있으며, 그는 상징적 중요성의 특정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며 동물은 그의 많은 작품에서 매우 중요한 자리를 차지합니다. 그의 라인 워크는 매우 깊이이며 세부적인 양은 놀랍습니다.
그래픽 디너 Jimi Benedictgraphic Desiner Jimi Benedictjimiyo는 또한 관심이 있고 실제로 성공하고 싶은 모든 예술가와 자신의 경험을 공유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그의 기사 인“My Art와 함께 3 개월 만에 7500 달러를 벌었 는다”는 독자에게 귀중한 정보를 공유하며 인터넷에서 작품을 관리하는 데 어려움이있는 디자이너에게 유용한 가이드입니다. 여기에서 전체 게시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0/5 (0 리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