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는 플러스 사이즈 라인 순수력까지 일어 났습니까?

Posted on Category:category Leave a comment

공유하다

트위터

reddit.

포켓

Fashionistas로서, 우리는 예산 계획실에서 놀아있는 많은 레이블을 변동하는 것을 봅니다. 우리가 한 줄에 열망하는 경우 우리는 대상이나 월마트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습기 찬 물개, 5-7-9뿐만 아니라 contempo casuals와 같이 만들 수없는 판매자와 함께 묘지와 함께 사라질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에는 제휴 링크가있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대상은 대형 라인을 시작합니다

2009 년에 Budget Fashionista는 대상의 플러스 사이즈 라인 순수 에너지의 출시에보고되었습니다. 플러스 사이즈 그룹은 의류 소매에 대표적으로 대표적 이었기 때문에, 뉴스는 타겟에서 쉽게 이용할 수있는 구부러진 여성을위한 즐거움이 가능하고 Frisky 라인을 가질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뉴욕시의 시간에 따르면, 모든 (그 다음) 1,740 개의 영역에서 굴러 가기 전에 소그룹 매장에서 순수한 에너지를 테스트했습니다.

다음은 우리가 그것에 대해 우리가 주장 한 것입니다.

대상은 현재 추세, 플러스 사이즈 소녀를위한 세련된 의류, LA 기반 순수 에너지로부터 새로운 라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우리는 개발자와 상인이 대부분의 여성 구매자를 유치하기 위해 오랫동안 그것이 얼마나 많은 여자 구매자를 끌어들이는지 확신하지 못합니다. 대부분의 우리 중 대부분은 연필이 얇지 않아도됩니다. 이 4 월, 더 큰 숙녀는 순수한 힘 탑스, 바닥, 가운뿐만 아니라 데님, 대상 상점 (및 온라인)에서 단순히 생성 된 데님을 간단히 예상 할 수 있습니다. 이 품목은 $ 16.99에서 $ 29.99에서 $ 16.99에서 $ 29.99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또한 이것은 순수 에너지에 대한 공식적인 라인이었습니다.

순수 에너지 컬렉션에는 활기찬 착색, 딥 염료 및 피로 탱크 탑, 흐르는 꽃 스커트 및 맥시 스타일 가운, 고급 야간 생활 항목 및 스커트, 카프리드 및 데님 등 다양한 청바지가 포함됩니다.

이 움직임은 목표에 좋은 감각을 가져 왔습니다. 왜냐하면 – Duh- 플러스 사이즈 소녀는 작은 소녀 나 높은 숙녀 또는 슬림 한 여성만큼 스타일만큼이나 오랫동안입니다.

그리고 순수한 에너지가 달렸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목표를 산책하면 순수한 에너지의 스크랩을 보지 못할 것입니다. 라벨은 오래되었지만 사라졌습니다. 그래서 찍은 것은 무엇입니까? 글쎄, 우리는 의심의 여지없이 말할 수는 없지만, 우리는 선반에 닿기 전에 라인에 관해서는 이것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우리는 정말 슬림하고 거의 투명한 제품뿐만 아니라 흰 반바지가있는 상판을 포함하는 새로운 라인에 100 % 시장이 아닙니다. 우리는 그것이 정말로 아첨 것이 될 것임을 추측하지 않지만, 일단 선이 나중에이 봄 날을 시작하고 또한 우리는 드레싱 지역에서 그것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훨씬 더 나은 개념을 가질 것입니다.

아마도 순수한 힘은 와우가 아닌 것처럼 소비자가 있어야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 접근 방식이었을 것입니다. 2010 년에 순수한 전력은이 방식으로 목표를 정의했습니다 : 젊은 여성의 크기 14와 또한 또한 젊은 여성 크기로 제공됩니다. 순수한 힘은 곡선 시체를 향상시키는 디자인으로 최신 동향을 동일하게합니다.

나는 정확히 내가 “FADS 번역”구성 요소와 관련이 있는지 정확히 확신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아마도 나는 그것에 너무 많은 것을 읽었을 것입니다 …?

순수 에너지 타임 라인.

9 년 후, 우리는 온라인 가시성의 남아있는 순수 에너지 타임 라인을 재구성 할 수 있습니다.

2009 년 3 월, 목표는 순수 에너지 라인의 출시를 도입했습니다.
2010 년 7 월에 순수 에너지 트위터 계정이 업로드를 중지했습니다. 계좌가 일상적으로 게시하지 않기 위해 일일 게시가 전혀 출판되지 않으므로 완료가 갑작 스럽습니다.
2011 년과 2012 년에 순수한 에너지 웹 사이트는 홈페이지의 사진을 수정하지 않고 계속 정체되어야합니다.
2015 년까지 인터넷 사이트가 사라졌고 도메인은 구매하기에 자세했습니다.

오늘 순수 에너지를 어디에서 찾을 수 있는지.

믿거 나 다른 것, 당신은 여전히 ​​eBay, Thredup뿐만 아니라 상인에 대한 순수 에너지 조각을 계속 살 수 있습니다. 브라우징을 보내고, 당신은 얼룩덜룩 한 꼭대기와 Dolman 슬리브의 훌륭한 거래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는 현재 2 가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순수 에너지 작업복 스타일 셔츠, $ 15, ebay.com.

순수 에너지 블랙 코트, $ 45, 상인.

목표물에서 순수한 힘을 쇼핑 했습니까? 또는이 패션 라벨이 왜 죽은 이유에 어떤 세부 사항을 공유 할 수 있습니까? 의견에 경험을 공유하십시오!

순수 에너지 치수 그래프?

나는 순수한 전력 차원 차트에 대해 한 번에 요청을 얻습니다. 나는 아무 것도 없거나 그것을 얻을 수있는 곳을 인식하거나 나에게 메모를 떨어 뜨리면!

이 지역을받은 편지함에있는이 지역을 비겁게하십시오!
이메일 *.

받은 편지함 또는 스팸 폴더를 확인하여 가입을 확인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