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Real Deal : 수영복 케어

Posted on Categories:Uncategorized Leave a comment

공유

트위터

reddit.

포켓

이 게시물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염소, 땀, 소금물 및 모래로 튀는 때, 수영복이 우리가 인정하고 싶은 것보다 능동복처럼 덜 익숙하다는 것을 기억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들은 더 가벼운 손과 린스 사이클보다 더 가벼운 손과주기를 요구하는 깨지기 쉬운 직물과 종종 끔찍한 직물로 만들어지며, 종종 똑똑한 직물로 만들어지며, 스포츠 브래지어 또는 배구 짧은 상대방보다 똑똑한 손을 씻어 내십시오.

당신은 아마 그들을 손으로 씻는 데 익숙하지만 수영복을 돌보는 진짜 거래는 무엇입니까? 태그에주의를 기울이지 만주의 깊은 측면에서 항상 잘못하십시오.

빠른 헹굼

드물게 우리는 물에서 똑바로 우리의 조각을 씻을 시간이 거의 없습니다. 누가 원하는가? BBQ가 있고 칵테일을 마시려고합니다. 그러나 양복을 바꾸는 후에 싱크대에 빠른 헹굼은 시간이 가장 늦은 염소, 모래와 훨씬 더 많이 갇힌 다음 섬유에서 건조 될 수 있습니다.

섬세한 세제

양모 라이트 섬세한 케어 액체 세탁 세제, $ 6.49.

당신은 갤런 일을 기억합니까? 우리 옛날 학교에 전화하지만 그 물건들은 그냥 작동합니다. 당신의 unmentionables 이상을위한 섬세한 세제로,이 온화한 클리너는 가장 부드러운 직물조차도 쉬운 것입니다.

끈, 얇은 자수 스레드가 술에 이르기까지 얇은 자수 실에서 더 많이, 어려운 수건과 시트에서 사용할 수있는 세제에서 열심히 일하는 것이지만 종종 가혹한 화학 물질에 대한 안전합니다.

메쉬 워시 백

워시 백, 4.99 달러, 침대 욕조 및 그 이상

수영을 씻지 않을 경우, (또는 가뭄 상태에 살고 세탁을 결합하여 물을 보존하려는 경우) 가장 안전한 대안은 메쉬 세척 가방이있는 섬세한 사이클입니다.

구슬, 버튼, 껍질 및 스팽글을 보호하고 얽히게하는 넥타이는 얽히게하는이 똑똑한 작은 가방은 세탁 장치가 가장 유행적인 정장을 찢어 버리게합니다. 이 세탁 필수 요소 중 하나로 Zipped, 당신의 수영복은 시원한 온도와 부드러운주기에 세탁물의 전체로드로 던져 질 수 있습니다.

건조기를 건너 뜁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것은 브레이드가 없지만 건조기를 건너 뛰는 것은 소송의 수명을 길게 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열은 탄력성이 엉망이 될 수 있으며 아무도 처짐 양복을 원합니다. 정지, 장식이없는 수영복 (바람직하게는 실내에서)조차도 건조, 수영장과 해변 계절을위한 팁 탑 상태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매 시즌 새로운 슈트를 쇼핑하기 위해 쇼핑을해야합니다. 수영복이 정말로 필요로하는 치료에주의를 기울일 때, 그들은 마지막으로 더 오래 보이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용도와 세척 사이의 조금 치료할 수 있으며 시즌이 끝날 때까지 큰 달러를 절약 할 것입니다.

이 필드를받은 편지함에있는 Budget Fashionista를 떠나십시오!
이메일 *

받은 편지함 또는 스팸 폴더를 확인하여 가입을 확인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