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reve는 Armonica 인 최신 작업 토트를 시작합니다!

Posted on Categories:Uncategorized Leave a comment

armonica tote.

Armonica Tote는 우리가 enreve에서 기대하는 모든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편리하고 안전하게 노트북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방 내부가 최근 흔들리는 스노우 글로브와 유사하지 않은지 확인하기 위해 많은 인테리어 포켓과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가방은 많은 것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멀티 가방 하루를 갖는 것에 대해 긴장감을 느끼지 않아도됩니다 (그것들은 최악이기 때문에). 나는 또한 인테리어 포켓 옵션의 다수에 더하여 매우 넓은 중앙 구획을 가지고 있으므로 신발 한 켤레, 도시락 상자 또는 어머니의 도구리를 집을 수있는 토트 백을 찾고 있다면, 이것은 당신의 가방.

가방 자체는 가장 아름답고 탄력적 인 비건 가죽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리고 진정으로 상승 된 모양을 위해 악어 엠보싱되었습니다. 폴리 쉬드 스타일은 바쁜 근무일, 회의 및 필수 인터뷰를 위해 최적의 인터뷰를 제공합니다 … 또는 당신이 패스 할 수 있고 당신의 똥을 함께 보내고있는 세상에 의사 소통을 원할 때마다 언제든지 최적입니다. 그것은 밤, 호두, 고사리 및 건포도, 기존의 workwear와 겉옷과 함께 일하는 모든 중립적 인 또는 중립적 인 인접한 색조를 아름답게합니다.

완전히 자유로운 손이 필요할 때 그 순간에 대해 토트 또는 크로스 바디를 착용 할 수도 있습니다.

Senrevearmonica Tote.

Sentalersuri Alpaca 칼라 랩 코트

Blondoque 방수 부츠

다시 Bustling Workdys를 다시 돌려주는 것에 대한 생각조차도 흥미 진진한 것이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이 가방이 개인적으로 나에게 상당한 근무일 스타일의 영감이었습니다. 우리는 전염병 동안 전문적인 광택을 가진 액세서리에 너무 많은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Senreve Armonica Tote는 다시 다이빙하는 놀라운 방법입니다.

Baublebartwirler 후프 귀걸이

브링커 & 엘리자스 랄 계단 목걸이

Sentalerboucle 노치 칼라 랩 코트

이 게시물을 파트너십을위한 SenReve 덕분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