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 드레스 : 93 일

Posted on Category:category Leave a comment

그래서 저는 Delegated Delegated (수백 일의 요구 사항에 엄격하게 준수)을 게시하는 것보다 더 많은 가운이 있습니다. 모든 교차 워드 워드 테마 드레스를 거대한 게시! 이것들은 모두 미국 크로스 워드 퍼즐 경쟁에 익숙해졌습니다 …

다음은 2007 Dress입니다.

목 집합 / 배관은 진정으로 흔들리고 있습니다 (이것이 러시 작업이었습니다.) 당신은 무엇입니까?) :

밑단에 가리비. 왜요? 글쎄, 왜 안돼?

밑단이 가리비를 말할 수 없기 때문에 탁월한 유형이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흑백으로 루틴 지퍼가 없었던뿐만 아니라 (나는 당신이 젊은이가 아니라) 거대한 OL ‘플라스틱 분리 지퍼에 넣어야 함을 알 수 있습니다.

어떤 이유로 2008 년에있는 가운이 만든 가운은 상대적으로 광범위한 가정뿐만 아니라 근거를 탐색 한 후에 나타났습니다. 뭐. (아마도 그것은 위에 가운과 연결하고 싶지 않았을 것입니다.) 우물, 원래 게시의 사진은 아주 괜찮습니다 …

여기 2009 드레스가 있습니다 :

Futura 포켓!

Bodice (예, 그것은 거꾸로, 나는 퍼즐을 채우는 사람들에게 문제 수준에 추가하기를 원했습니다.

전체 뒤로 :

여기 2010 드레스가 있습니다 :

나는 주머니를 가로 질러 그리드와 일치 시키려고 노력했다.

나는이 특정 인쇄물의 퇴색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Bias Edging이 전혀 퇴색하지 않았으므로 (물론 왜 그렇습니다.) 대비가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뒤쪽 (여기에서 더 이상 퇴색 할 수 있습니다) :

자신의 크로스 워드 퍼즐 패브릭을 원한다면 일반적으로 eBay / Etsy에 부유가 있거나, 스푼 플라워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 이용 된 재료의 세부 사항은 여기에 있습니다.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새로운 도서 도움말? 2012 년 6 월 26 일 “도서”
2009 년 10 월 29 일, 2009 년 10 월 29 일 댓글
더 스턴트 드레싱 : 크로스 워드 드레스 # 2march 19, 2008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