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크 미용 : 최고의 아름다움 가제트 Buys

Posted on Category:category Leave a comment

공유

트위터

reddit.

포켓

게시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어딘가에 언젠가는 아름다움이 소녀들을위한 가을 선물이되도록 끝났습니다. 파인트 크기의 해 동안 립 스매커 샤플 팩이든, 욕실 및 바디는 십대 기간 동안 샤워 젤뿐만 아니라 대학 년 동안 Mac 선물 세트,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스킨 케어는 항상 위험없이 (그리고 사랑받는) 내기.

이러한 메이크업 발견은 잊혀진 친구, 젊은 친척 또는 동료뿐만 아니라 신속하게 선물이나 비축을 늘릴 수있는 것들에 대한 간단한 선택이었습니다.

그러나 친구의 동그라미가 진정한 아름다움 애호가를 포함 할 때? 이 숙녀들은 간신히 요구 사항 하나 더 eyeshadow 팔레트입니다. 뿐만 아니라 그들은 움푹 들어간 포장 김몽에서 나왔다. 이 예민 뷰티 쇼핑객을위한 제품을 구입하는 것은 일반적인 위험합니다 – 그들은 가장 인기있는 한정판 방울을 이해할뿐만 아니라 구성 요소 목록으로 조정됩니다.

아름다움 Mavens에 사는 우리의 트릭? 아름다움 가제트 게임을 피벗합니다. 미용 전문가의 친구들은 약간의 하이테크 도움말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탑 10 뷰티 가제트

얼굴 증기선

Conair True Glow 따뜻한 증기 사우나, $ 24.99, 침대 목욕탕

Dennis Gross Pro Facial Steamer, $ 139, Dermstore

귀하의 목록에 바쁜 아가씨는 하나 이상의 약속에 대한 요구 사항을 제거하는 가젯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집에서 모공을 깨끗이뿐만 아니라 스팀뿐만 아니라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스킨 클리어링 결과가있는 일상적인 시간? 월 이후에 그들은 당신에게 감사 할 것입니다.

마스크 메이커

얼굴 마스크 기계, $ 49.99, 아마존

Hailicare 얼굴 마스크 기계, $ 68.99, 아마존

시트 스타일의 뷰티 마스크는 훌륭한 스타킹 스터커를 만들 수 있지만 최고의 선물은? 똑바로 똑바로 세우는 기계. 성분 – 애호가들은 건강한 채소, 과일뿐만 아니라 보충제 (읽기 : 콜라겐)뿐만 아니라 @ 가치가있는 집에서 젤리 마스크를 섭취하는 것뿐만 아니라 건강한 그린뿐만 아니라 보충제 (읽기 : 콜라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LED 조명

라이트 테라피 여드름 마스크, $ 34.99, Neutrogena

Acne LED 라이트 테라피, $ 169, Nordstrom을위한 Lightstim

모든 사람들은 약간의 빛 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 빨간색뿐만 아니라 푸른 빛은 성가신 여드름 마크를 박테리아와 염증뿐만 아니라 박테리아에 미세하게 처리합니다.

얼굴 마사지

Clinique Sonic 시스템 마사지 처리 어플리케이터, 35 달러, 세퍼라

Vijuve 안티 에이징 얼굴 마사지, 80 달러, 아마존

Kardashian-Contourating-Orsessed (또는, 정말로, 그 광대뼈를 중공을 보이고있는 누구도 더 나은 경우), 얼굴 마사지 도구는 젊음의 빛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적절한 얼굴 마사지는 근육을 이완시키고 순환을 자극하고 너무 호화로운 느낌을줍니다!

UV 모니터

UV 모니터, $ 39.99, 아마존

건강하고 멋진 주름없는 피부에 대한 열쇠 중 하나는이 가제트 덕분에 쉽게 쉽게 태양 노출을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LCD 화면에는 제공된 날짜에 UV 인덱스가 표시됩니다. 햇볕을 쬐는 위험에 처할 수 있습니다. 그에 따라 자외선 차단제를 적용하십시오.

샤워 정수기

아쿠아 나 디럭스 샤워 워터 필터 시스템, $ 64.99 (판매 중), 아마존

수돗물은 염소, 납, 수은, 철, 황화수소, 살충제, 제초제, 다른 휘발성 유기 화합물과 같은 진정한 가난한 것들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가난한 물건은 모두 민감한 머리카락과 피부를 망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샤워를위한 인라인 워터 필터와 함께 빠르게 문제입니다. 당신 또는 선물로서 이것을 얻는 행운의 친구는 더 부드럽고 관리하기 쉬운 모발뿐만 아니라 더 적은 탈주를보아야합니다.

이 아름다움 가제트의 유형을 시도 했습니까? 의견을 이해하겠습니다!

받은 편지함에있는이 필드 유망한 예산 계획 패션 스타일을 남겨주세요!
이메일 *

받은 편지함 또는 스팸 폴더를 확인하여 가입을 확인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