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닐 이상

Posted on Categories:Uncategorized Leave a comment

을 공유하는 디자이너

트위터

reddit.

포켓

이 게시물은 제휴사 링크로 구성 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1967 년 Elio Fiorucci가 설립 한 Fiorucci는 청바지, 그래픽 티셔츠 및 성명 비닐 바지의 경향 선택으로 가장 잘 알려진 아이코닉 이탈리아 패션 라벨입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Fiorucci는 상자를 밖으로 나가서 유행과 착용 할 수있는 고도로 탐낼 조각을 만드는 패션을 재발견했습니다. Elio는 예술, 글래머, 음악 및 패션을 결합하여 감정을 표현하는 디자인을 결합하여 수천 명의 디자이너에게 영감을주었습니다.

초창기

Elio Fiorucci는 1935 년 밀라노에서 신발 가게 주인의 아이에게 태어났습니다. 27 세의 나이에 그는 가족의 상점에서 일하면서 밝은 색의 갤런을 만들기 위해 영감을 얻었습니다. 현지 패션 잡지는 그의 디자인을 특징으로하며, 이륙했습니다.

Elio는 밀라노의 갤러리아 Passerella에서 1967 년 첫 샵을 개설했습니다. 가게는 런던 디자이너가 디자인 한 옷을 판매하며 Zandra Rhodes와 Ossie Clark의 좋아하는 것입니다. 1970 년까지 그는 자신의 제조 공장을 설립하고 Italo Lupi가 만든 유명한 “두 천사”로고를 채택했습니다.

성공 상승

1970 년대까지 Fiorucci의 성공은 증가했습니다. 1974 년 에이 회사는 밀라노의 토리노 (Torino)가 패션 선택과 함께 가구, 서적 및 음악을 판매하는 토리노 (Torino)를 통해 큰 상점을 열었습니다. 이 새로운 상점에서는 레스토랑, 성능 공간 및 빈티지 의류 시장을 제공했습니다.

내년에는 런던의 킹스로드에서 아프가니스탄 코트를 열고 표범 피부 지문을 대중화하는 새로운 가게가 열렸습니다. 1 년 후, Fiorucci는 북아메리카의 패션 수도 – 뉴욕시의 재능을 가져 왔습니다.

전설 만들기

Fiorucci의 첫 번째 뉴욕 스토어는 Bloomingdale ‘s East 59 번가에서 불과 한 블록 떨어져있었습니다. 주어진 날에는 Calvin Klein, Marc Jacobs, Terence Conran과 같은 American Trendsetters, 심지어 Cher 쇼핑 쇼핑이 최근 모습을 보일 것입니다. 1978 년 Fiorucci는 선글라스 모음의 이름을 라이센스하기 위해 최초의 패션 하우스가되었습니다.

브랜드는 또한 처음으로 여성의 마른 청바지를 만드는 것으로 인정됩니다. Fiorucci는 1970 년대 후반까지 아시아, 유럽 및 미국 전역의 몇 가지 새로운 상점을 시작했습니다. 미국 패션 팀은 Fiorucci 건조한 주문을 겪어야했으며,이 회사는 프랜차이즈 분쟁 후 1988 년 미국 소매점을 폐쇄해야합니다. 2001 년까지 새로운 상점이 뉴욕시에서 하단 브로드 웨이에서 열렸습니다.

relaunch.

Elio Fiorucci가 2015 년에 사라질 때, 그의 브랜드는 빅토리아 비밀의 전 CEO 인 Janie Schaffer에게 판매되었습니다. 그녀의 전 남편과 서비스 파트너와 그녀의 측면에 의해 듀오는 2017 년에 Fiorucci를 솔직히 팝업 상점과 런던에서 뉴욕의 홍보와 홍록에서 팝업 상점을 펼쳤습니다.

2017 년 9 월 Fiorucci 가게는 런던의 Soho의 Brewer Street에서 열렸습니다. 이러한 상점과 함께 브랜드의 Storial-After Styles를 온라인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공식적인 Fiorucci 웹 사이트에는 남성과 여성 의류 및 액세서리가 다양합니다. Barneys와 Farfetch에서 최신 컬렉션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 최고의 피오루치 픽

클래식 천사 티셔츠

Fiorucci에서만 한 가지만 선택할 수 있다면 고전적인 천사 T 셔츠 ($ 95) 가야합니다. ChiC, Classic-Fit Tee는 회사의 SOHO 가게의 벽에 볼 수있는 Cherub Motif를 특징으로합니다.

디자이너 까마귀

스웨트에 $ 200 +를 쓸 것으로 생각하면이 테이프 Hoodie ($ 215)와 같은 디자이너 로고를 굵게 표시하는 것을 선택해야합니다. 그것은 편안하고 대형 적합성으로 믿을 수 없을만큼 편안하게 보입니다. 그것은 또한 레깅스 나 청바지와 잘 묶는 트렌디 한 스트리트웨어입니다.

마른 스커트

이 레이블이 항상 올바르게하는 것이 한 가지가 있다면, 비닐입니다. 섹시하고 정교한 비닐 스커트 ($ 225)는 지구의 눈을 붙잡을 것이라는 성명서입니다. 겸손으로 꼬마 반바지로 레이어.

이 필드를받은 편지함에있는 Budget Fashionista를 떠나십시오!
이메일 *

받은 편지함 또는 스팸 폴더를 확인하여 가입을 확인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