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Kareena Kapoor Wedding Event Gown Ideas

Posted on Category:category Leave a comment

에서 볼 수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예상 한 바와 같이, 결혼식 행사는 셔터 버그뿐만 아니라 국가의 패셔니 스타들에 대한 진정한 리갈이었고, 진정한 리갈이었다.
[또한 읽기 : Kareena Kapoor 헤어 스타일]

그녀의 다른 웨딩 이벤트 행사에서 Kareena Kapoor Fashion을 살펴 보겠습니다.
Saga는 가장 친한 친구 전용 이벤트뿐만 아니라 가정을 가장 잘 보관했으며, 화려한 패션 (Kareena Kapoor Wedding Event Dress), 명성 및 잠재적으로“ooh”및“aah”를 가기는 것을 속이지 않았습니다. 신부에게.
Sangeet Night의 관능적 인 사가
Sangeet의 밤 동안, 신부는 황금빛 블라우스와 거대한 청키 진술 금 목걸이가있는 표준 오렌지 lehenga를 입었습니다. 패션계에서 그녀의 가장 좋은 친구 인 Manish Malhotra는 좋은 친구에 대한 사랑이 천재 혁신적인 마음을 만나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Kareena Kapoor Wedding Event Dress를 확인해야합니다!

레지스트리 결혼의 조용한 에피소드
두 가족 모두가 많은 것을 보지 않고 결혼식 행사에 동의했습니다. 그래서 기본 레지스트라 결혼식 이벤트는 아침에 신랑의 포쉬 반드라 집에서 일어났습니다. 신부는 그녀의 친환경적인 Salwar Kurta와 Red Dupatta가 모두 금색으로 자수를 거두었습니다. D-Day에서 착용 한 Kareena Kapoor Wedding Event Gown과 비교할 때 단순하고 관능적이며 세련된 태그가 동일하게 적합 할 수 있습니다.

저녁에 서약의 교환
그날 저녁, 왕실 왕자와 그의 댐 셀은 콜라바의 타지 마할 궁전에서 서약을 교환했습니다. Kareena Kapoor Fashion과 Kareena Kapoor의 결혼 모습은 우리를“Oh-Lord-Bless-Her !!”로 만들지 않았습니다. 그날 밤.

1962 년에 그녀의 시어머니를 위해 그녀의 시어머니를 위해 입었던 표준 오렌지 레 벤가 (Orange Lehenga)뿐만 아니라 나이가 많은 나이를 스포츠하는 것. 디자이너 리투 쿠마르 (Ritu Kumar)는 오렌지 레 벤가 (Orange Lehenga)를 모았을뿐만 아니라 인기있는 카레나 카푸어 웨딩 이벤트를 모았다. 레 벤가. 나중에 그녀는 Manish Malhotra가 디자인 한 적갈색 Dupatta와 짝을 이루는 Burgundy 장식 Ghagra로 바뀌 었습니다.

1. 바보 3 명
Ritu Kumar는 갈색 분홍색 콜리와 함께 화려한 오렌지 아나 칼리 스타일의가 그라를 디자인했으며 분홍빛이 많은 두파 타 자수를 많이했습니다. 그녀는 Polki, Zori와 같은 액세서리와 “헬멧”과 같은 액세서리를 가지고있었습니다 !! Kareena뿐만 아니라 기발하고 끔찍하지만 세련된 웨딩 이벤트 가운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완벽한 골든 오렌지 메이크업이었습니다.
[또한 읽기 : Kareena Kapoor Magazine Cover Look]

2. Kambakth Ishq
이 영화는 기발하고 매력적이며 성 차별적 인 매력적인 코미디만큼이나 카레 에나의 옷장은 표준 민족이 마모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대담한 앙상블이었습니다. 아키 나라 (Aki Narula)가 만든 현대 테마 신부 번호는 대담한 브로케이드 비키니 블라우스 (Brocade Bikini Blouse), 미드 리프 (Mid-Riff Flaunic) 레 벤가 (Lehenga)뿐만 아니라 듀 파타 (Dupatta)로 구성되어 있었지만 우리는 그것을 믿게 만들었습니다. 고정 관념을 깨고 싶다면 디바가 당신의 정신을 인도하게하십시오!

3. 옴 카라
누군가가 매우 기본적이지만 사랑스럽고 섹시한 표준 결혼식을 원한다면이 결혼식 이벤트 장면을위한 Kareena의 앙상블은 주로 동기 부여가 될 수 있습니다. Dolly Alhuwalia는 무거운 금 보석류와 최고의 인도 신부 메이크업을 가진 평범한 소박한 여성에게 적합한 기본 레드 사리에 들어간 Dolly Alhuwalia는 소박한 매력조차도 관능적 일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SC : MediaD]
4. 주요 프리 키 디 와니 쿤
Suraj Barjataya의 영화는 박스 오피스에서 인기를 얻지 못했지만 여성 배우의 결혼식 이벤트 장면은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Manish Malhotra는 꿈꾸는 우아한 라일락 웹 Lehenga와 반짝이는 바우블에서 일반 Miss Goody Two Shoes 캐릭터를 만들었습니다. 속담의 선한 소녀들에게는이 모양에서 영감을 받으면 거대한 하루가 깔끔할 수 있습니다.

5. Dosti
이 Suneel Darshan 영화는 Kareena를 진정한 디바처럼 보이게 만들었습니다. 훌륭한 골든 조리 (Golden Zori)는 콜리 (Choli), 매력적인 오렌지 레드 레 벤가 (Choli), 그리고 그녀가 스포츠 한 섹시한 진술 보석류는 우리에게 깊은 인상을주었습니다.

그녀의 신부 아바타에있는 Kareena Kapoor 민족 복장 중 어떤 것이 진실하고 화면이 당신을 가장 많이 강타했는지 이해해야합니다. 결혼식을 위해 Kareena Kapoor와 같은 가운을 원하십니까? 우리가 알고 싶은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