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 피부를위한 블로 팅 시트 : 오일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Posted on Category:category Leave a comment

여름이 여기에 있으며 피부가 풍부하게 땀을 흘리는 시간도 마찬가지입니다. 일하는 여성이나 메이크업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는 격렬한 열기에서 엄청나게 도전이됩니다. 얼굴의 모든 땀과 끈적 끈적함은 메이크업의 모든 흔적을 제거하기에 충분합니다. 그렇다면 이것에 대한 서비스는 무엇입니까? 글쎄, 메이크업 번거 로움에 대해, 우리의 메이크업 전문가는 허영 가방에 무언가를 가지고 있으며, 놀라운 혁신 중 하나는 지성 피부를위한 시트입니다. 블 롯팅 시트는 본질적으로 조직 조각 또는 유사한 물질이며 주위를 운반 할 수있을 정도로 가볍습니다. 이 깔끔하고 멋진 매력 액세서리는 땀을 흘리기 쉬운 족제비로 만들 수 있습니다. 얼굴을위한 블로 팅 시트는 놀라운 땀 흡수 장치 일뿐 만 아니라 그 외에도 당신의 외모를 새롭게 할 것입니다. 비가 오는 것처럼 당신이 방금 흠뻑 젖은 것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또한 읽기 : 이동 중에 쉬운 메이크업 제안]

오일 블로 팅 조직은 실제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 가능한 매력 액세서리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시장에는 문자 그대로 수백, 수천 개의 오일 흡수제 종이 시트가 있으며 실제로 어떤 목적을 달성 할 것인지에 대한 선택이 망가집니다. 좋은 소식은, 지성 피부를위한 블로 팅 시트가 실제로 피부에 좋다는 것입니다. 특별한 선호도가 없다면 (아마도 달콤한 냄새가 나는 물건에 대한 당신의 렌트가 없습니까?) 지성 피부.
출처 : ytimg.com 인도의 베스트 오일 블로 팅 시트
이 짧은 기사에서 우리는 인도에서 이용할 수있는 최고의 오일 블 롯팅 시트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따라서 여름 블루스와 싸우기 위해 지갑에 이것들 중 하나를 숨기고 마법을보십시오!
보스키아 녹차 블로 팅 리넨
당신이 달콤한 냄새를 맡고 휘핑을 떠나는 것을 좋아한다면, 당신은 Boscia 길을 가야합니다. 녹차 추출물로 제조 된이 달콤한 냄새 나는 리넨은 얼굴에서 흔적과 때를 닦아내고 반짝이는 얼굴을 줄이기 위해 얼굴을 보호합니다.

Rs. 100 리넨 시트의 경우 600입니다
출처 : NetDNA-CDN.comshisheido 오일 및 땀 블로 팅 페이퍼
이것들은 그들이 스킨 케어의 가장 좋은 브랜드 중 하나 인 시시도 출신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 비싼 편에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를 믿습니다. 이 땀 블로 팅 페이퍼의 가장 좋은 점은 피부에 무광택 효과를 줄뿐만 아니라 약간 착색되어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소형에 의해 부여되는 작은 모양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SC : MediaD]
Rs. 70 시트의 경우 720

출처 : Instyle.comclean 및 Clear Oil-Absorbing Sheets
깨끗하고 명확한 것은 우리 모두 인도 여성들이 자란 우리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놀라운 냄새와 과일 안면 세척을 가지고 있으며 기름 흡수 시트도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그들은 약간 플라스틱 같은 느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시장에서 사용할 수있는 많은 시트와 약간 다릅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의 얼굴이 순식간에 튀어 나올 수 있도록 기름을 너무 빨아 내기 때문에 그것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또한 읽기 : 기름진 코를위한 팩]

출처 : LiveJournal.com 이는 지성 피부를위한 최고의 블로 팅 시트를위한 선택입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의견에 알려주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