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의 경험 – David Bou

Posted on Categories:Uncategorized Leave a comment

Dovydas Bou의 예술의 경험
우리가 마지막으로 우리의 일에서 오랜 시간을 쉬면 여행은 시작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놀랍게도 우리 집이 얼마나 화려한지를 상기시켜줍니다. 이 놀라운 감정을 포착하기 위해 우리는 우리가 보는 모든 것의 사진과 우리에게 영향을 미치는 모든 종류의 풍경을 찍습니다.
그러나 방문한 모든 위치에서 여행 사진을 그릴 수 있다면 어떤 모습입니까? 이러한 우려에 응답하려면 먼저 Dovydas Bou와 그의 예술 경험을 만족시켜야합니다. David Bou (Dovydas Baksys)는 독립적 인 혁신적인 리투아니아 예술가로서 그림, 사진, 영화 감독 및 8 년간의 광고 경험이 있습니다. 그의 주요 초점은 디지털 아트뿐만 아니라 그림입니다. 현재 David Bou는 리투아니아 – Vilnius의 자금 조달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그는 여행 경험을 그림과 공유하고 방문한 모든 위치를 보여주는 여행 삽화를 공유합니다. 그분의 그림에 대한 것은 그들이 여행 할 때 우리 모두가 가진 분위기를 보여주기 위해 다루는 것입니다. 예술의 경험은 환상적인 삶의 순간을 깜박임에 사로 잡습니다. 그의 주요 방법은 수채화 그림과 비교적 기본적인 엽서 유형 이미지로 풍경을 그립니다. 마을은 자신의 디지털 방법에 의해 활성화되어 적용됩니다. 당신은 그림과 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의 세부 사항은 멕시코의 태양, 파리의 비, 투발루 섬의 바람뿐만 아니라 실제로 태양을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몇 분 안에 많은 국가를 확인하여 여행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David Bou의 공식 웹 사이트에서 예술의 경험에 대해 더 많이 발견 할 수 있습니다.

0/5 (0 리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