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년 결의안

Posted on Categories:Uncategorized Leave a comment

은 2020 년 결의안을 공유합니다. 당신은 매년 결의안을 설정합니까? 나는 연초에 새해 결심을 만드는 것에 대해 결코 단호한 적이 없습니다. 나는 새해를 의존해야한다는 압력없이 연중 어떤 유형의 시간에도 단기 목표를 오랫동안 만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올해는 내가하고 싶은 일이 있습니다. 2020 년 새해 만트라 또는“행동”이라는 말로, 나는 올해 내가하고 싶은 7 가지 일을 생각해 냈습니다. 2020 년 결의안을 전화로 봅시다.
복장 : Zara 바지, Old H & M Top, 유사한 여기/여기, Zara 코트 : 유사한 여기/판매; 펌프 (여기서 시도해보십시오), 가방
다음은 2020 년과 그 이후에하고 싶은 7 가지 일입니다.

훨씬 더 많은 물을 마신다 : 내가 더 많은 물을 마시는 날과 다른 시간이 더 좋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이해하는 날이있다. 어떤 경우에는 진정으로 나쁜 물을 마시기 위해 명심하지 않는 일에 사로 잡히십시오! 올해, 나는 식수가 피부를 포함한 몸에 잘 어울리기 때문에 수정할 계획입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충분한 물을 마실 때 피부의 차이를 알 수 있습니다. 나는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이 표시된 병을 활용 해 왔습니다.
체육관으로 돌아 가기 : 체육관에 있었기 때문에 1 년이 지났습니다. 임신하기 전에 나는 필라테스와 일주일에 2-3 번의 바레를 할 것입니다. 나는 임신했을 때 운동을 시도했지만 메스꺼움뿐만 아니라 약점은 나를 크게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노바 이후까지도 나는 여전히 체육관으로 돌아 가지 않았다. 나는 때때로 지역 사회 주변이나 집에서 러닝 머신 (증오 런닝 머신)을 운영했지만 내가 사용하는 것과 같은 것은 없습니다. 나의 최고 운동은 필라테스와 집에서 가끔 운동 루틴을 추가하는 것을 포함하여 바레 수업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올해는 건강과 건강의 해입니다.
대의원 : 저는 항상 내 자신의 블로깅 사업에 대해 항상 다루고 싶습니다. 그러나 올해는 다른 측면을 다루고 항상 성장하고 항상 가지고있는 일을 할 수 있도록 훨씬 더 많은 작업을 위임하고 있습니다. 할 수 있도록 조직되었습니다.
책을 선택하고 실제로 체크 아웃하고 총계를 선택하십시오. 내 일상과 마더 생활, 9 ~ 5 생활, 브랜딩/비즈니스를 저글링하면서 책을 읽거나 완성하는 등 수많은 일을 할 시간이 거의 없습니다. 따라서 올해는 실제 책이나 오디오 북을 훨씬 더 확인할 계획입니다. 내가 체크 아웃해야 할 책 중 하나는 Michelle Obama가 끝나는 것입니다. 훨씬 더 훌륭한 책을 팁하십시오.
더 많은 데이트 나이트 : 풀 타임 일자리, 사업, 두 명의 아름다운 비트 인간 (놀란과 노바)이 모두 데이트 밤을 보내기가 어렵습니다. 우리가 데이트 밤을 조직했을 때, 우리는 너무 지쳐서 집에 머물게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영화를 보러 갔을 때 명심 할 수 없습니다. 그런 다음 다시, 나는 진정으로 영화 자체에 빠지지 않습니다. 저의 목표는 더 많은 데이트 밤을하는 것뿐만 아니라 요리 수업, 코미디 클럽, 연극 등과 같이 훨씬 더 혁신적입니다.
다시 고려 : 몇 년 동안, 나는 내 생활 공간과 벽난로 옆에 앉은 공간을 개조하기를 원했습니다. 올해 나는 그것을 달성 할 계획이다. 나는 영감을 얻기 위해 Pinterest 보드를 제작했습니다. 거실 공간 지역의 경우, 나는 벽난로 앉은 지역뿐만 아니라 중립 톤을 믿고 있습니다.
Declutter : 올해는 확실히 내 집에 많은 지역을 설립하고 특히 내 옷장을 설치하고 판매 할 수많은 조각을 넣는 해입니다. 나는 지금까지 그들 중 상당수를 기여했다. 그러나 여전히 정리할뿐만 아니라 친절하게도 여전히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계속하고 싶은 다른 제품에는 일찍 일어나는 것입니다. 일찍 일찍 일어나는 것은 내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일찍 일어나면 반영하고 블로그 작업을 완료하고 일찍 일을 시작하고 일찍 나가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나는 자기 관리를위한 훨씬 더 많은 시간을 계속 만들고 싶습니다. 마음, 몸, 영혼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2020 년 결의안은 무엇입니까?

마찬가지로 즐길 수 있습니다.

겨울철에 이상적으로 보이는 방법…

색상을 입는 간단하면서도 트렌디 한 방법…

스프링 컬러 나는 시도해 보게되어 기쁩니다…

가을 작업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하는 방법

알아보십시오.

이메일 주소와 함께 가입하여 뉴스와 업데이트를 얻으십시오.

이름

이름

이름

이름

이메일 주소

이메일 주소

이메일 주소

이메일 주소

구독하다

구독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