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 플러스 사이즈 웨딩 드레스

Posted on Categories:Uncategorized Leave a comment

공유를 찾을 수있는 3 곳

트위터

reddit.

포켓

Q : 저는 아름다운 저렴한 플러스 사이즈 웨딩 드레스를 검색하는 더 플러스 사이즈 신부입니다. 나는 뉴욕 지역에 살고 모든 것이 두 가지 크기 인 것 같습니다.

이 게시물은 제휴사 링크로 구성 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A : 플러스 사이즈 신부를 비롯한 예산에 대한 신부를위한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웨딩 드레스를 찾는 것이 아닙니다. “결혼식”이라는 단어를 추가하는 것과 같습니다. 드레스의 비용이 1000 % 증가합니다. 그래서 새로운 표준 공주 유형 웨딩 드레스를 득점하려는 경우 적어도 300 달러를 소비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제 유연성이있는 경우 $ 200 미만의 훌륭한 복장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부 경우 4100 이하).

전통적인 기술이 아닌 선택을위한 몇 가지 옵션 중 일부를 확인하여 최상의 드레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싼 플러스 사이즈 웨딩 드레스 3 가지 옵션

웨딩 드레스로 화이트 가운

Pisarro Nights Embelished V 넥 긴 드레스 Nordstrom

ASOS, Kiyonna 및 Sonsi와 같은 온라인 정규 가게는 웨딩 드레스로 사용할 수있는 훌륭한 가운을 가지고 있습니다. Cocomyles와 Watters.com과 같은 온라인 신부 가게는 거의 상점 오버 헤드가 거의 없기 때문에 다양한 크기와 저렴한 가격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또한 eBay를 사용해보십시오. 이베이는 더 많은 플러스 사이즈 신부 가운을 선택하고 있으며, 새로운 것이 아니며 그렇게하지 않습니다.

eBay를 사용할 때는 구매자 보호가 아닌 구매자 보호가없는 신용 점수 카드로 물품의 여러 사진을 묻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런 식으로 문제가 발생하면 신용 점수 카드 회사로부터 환불을받을 수 있습니다. Nordstrom과 같은 주요 백화점을 확인하십시오. 웨딩 드레스를 절대적으로 두 배로 늘릴 수있는 흰색 드레스를 판매합니다.

데이비드의 신부

하나의 운반 세부 사항이있는 A-Line Taffeta 가운

예 David의 신부는 어디에 있지 않으며 맥도날드가 웨딩 드레스의 맥도날드이지만 가게를 무시해야합니다. 다양한 드레스 스타일과 훨씬 더 전통적인, 저비용, 크기 웨딩 드레스를 제공하는 몇 개의 장소 중 하나를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David의 신부에서 저렴한 옷을 입을 수 있으며 그 다음 현지 재단사에게 “재향 조정”을 취향 맛볼 수 있습니다.

Etsy & 현지 중고품 상점

Etsy는 아마도 저렴한 웨딩 드레스를 훨씬 더 많이 찾을 수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입니다. 미국 이외 지역에 근거한 Designbridal과 같은 상점, 150 달러 미만의 높은 디자인 플러스 사이즈 웨딩 드레스를 판매합니다.

중고품 상점은 간접 복장을 착용하지 않으면 저렴한 플러스 사이즈 웨딩 드레스를 찾을 수있는 훌륭한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항상 당신의 지역 구원 군대 또는 친선 상점을 살펴볼 가치가 있습니다. 뉴욕시에서는 첼시에서 주택 작품 중독자 가게도 체크 아웃합니다. 또한 상위 동쪽에있는 Michaels와 같은 위탁 및 재판매 상점을 확인하고 브루클린에서 NYC를 구제합니다.

이 필드를받은 편지함에있는 Budget Fashionista를 떠나십시오!
이메일 *

받은 편지함 또는 스팸 폴더를 확인하여 가입을 확인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