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qia Garments

Posted on Categories:Uncategorized Leave a comment

Basqia Garments의 스트리트웨어 티 셔츠는 독일 (바이에른) 기반 브랜드이며 11 월 17 일에“Magnolia”라는 새로운 컬렉션을 소개했습니다. 브랜드의 작업과 유사하게, 그들은 학업 연구에 등록되어 제한된 에디션 티셔츠를 만들도록 강요합니다. 시간 제한 이후, 현재 컬렉션의 모든 것은 25 조각으로 제한됩니다.
나는 그들이 나에게 이메일을 보냈을 때 그들이 보여준 캔도가 최고의 디자이너가 아니라고 말하는 것을 믿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제 생각에는 우리가 직접 제작 한 많은 세부 사항은 브랜드를 특별하게 만듭니다. 예를 들어, 모든 셔츠/까마귀/스웨터에는 로고 디자인으로 제한되거나 바닥에 인쇄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숫자가 포함 된 자체 인쇄물이 있습니다.” 정확히 어때요, 친애하는 방문객? 이 사람들은 자신의 스타일에 열정을두고 모든 사람이 독특하고 독특한 것을 얻기를 원하기 때문에 진정으로 그렇게합니다.
그들은 인터넷 상점에서 자신의 모든 것을 판매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포장 및 배송만큼 티를 만드는 것뿐만 아니라 수제가 무엇이든 확신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패턴으로 많은 스타일을합니다. 이러한 예는 “Wu-Tang 영구 저지”의 로고이며, 전면에 Rasperry-pattern과 인쇄되지 않은 채 꿰매어 있습니다. 물론, 포켓 티도 꿰매어집니다.
또한, 그들은 페어웨어 조직의 회원 인 생산자로부터 온 후드뿐만 아니라 티와 도구를 인쇄합니다.
Basqia 의류의 스트리트웨어 티 셔츠 – 겨울 컬렉션

0/5 (0 리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