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알려진 캐릭터의 현대 생활을 설명

Posted on Categories:Uncategorized Leave a comment

잘 알려진 캐릭터의 삶은 재 해석
창의성은 약물의 지옥입니다.
가장 좋은 점은 일단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으면, 그것은 무제한의 경이로움에 있다는 것입니다.
최악의 부분은 중간 지점이 거의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과 함께 태어 났으며 그것을 위해 그것을 사용하는 데 몇 가지 엑셀 만 있습니다.
이러한 드문 사례 중 일부는 Chow Hon Lam, Gregory Masouras 또는 Alvaro Gech와 같은 재능있는 일러스트 레이터에 의해 아름답게 제공됩니다. 그들은 만화 나 매우 영웅 영화에서 잘 알려진 캐릭터가 쉬운 일을하는 일종의 평행 우주를 다시 상상했습니다. 각 디자이너는 캐릭터에 자신의 스타일을 각인합니다. 그리고 그는 현대적인 상황에두고 재미있는 효과를 만듭니다.
첫째, 우리는 업계에서 비행 마우스로 가장 잘 알려진 Chow Hon Lam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는 말레이시아 디자이너로서 Nike, Airasia Airlines 또는 Dave Matthews Band와 같은 공인 브랜드와 협력했습니다. 그의 시리즈는 스포츠를하는 액션 영웅을 재현하고, 힘을 기반으로 선택했습니다.

다음 일러스트 레이터는 디즈니와 왕좌의 게임 팬입니다. Gregory Masouras는 캐릭터 간의 물리적 유사성을 명심하면서 이러한 환상적인 매시업을 담당합니다.

그는 큰 패션 팬이기 때문에 화려한 패션 잡지의 표지에 놀라운 디즈니 숙녀들 (및 일부 신사)을 삽입하여 화려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여전히 여름에 여름을 보내기에 운이 좋기 때문에, 나는 이번에는 Alvaro Gech가 제공하는 일반적인 환경에서 잘 알려진 또 다른 일련의 인물을 선택했습니다. 그의 대중 문화 패러디는 여름 복장에서 어떻게 보이는지 보여줍니다.

0/5 (0 리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