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너스 게시물, 당신이 내 엄마 덕분에 말할 수있는 보너스 게시물

Posted on Category:category Leave a comment

은 하루 동안 여기에 오른쪽 게시하지 않으려 고 노력하지만 점심 시간이뿐만 아니라 나의 엄마가 내가 발간 한 후 다른 날에 훌륭한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정확히 “재미있는”나는 어떻게 쇼핑 할 것인가?

어쨌든, 나의 엄마 (그녀가 나를 좋아하기 때문에 나의 블로그를 읽는 누가 내 블로그를 읽는 이후로 나의 블로그를 읽는 이래로, 그녀는 그 방법을 쇼핑 할뿐만 아니라 그녀가 극도로 똑똑하고 나에게 옷을 입을뿐만 아니라 옷을 입을 수 있음을 고려할 때 나는 모호하게 기억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약 12 살 이었기 때문에 나 자신의 Sartorial 실수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어머니, 치코는 그런 식으로 쇼핑했습니다. (Chico, 슬프게도, 내가 4 ~ 5 살 때 사망 했으므로 나는 그녀를 염두에 두지 않습니다.)

Bazaars – Bangkok Byless에서 Chico를 보았습니다. [조부모는 1950 년대의 버마뿐만 아니라 태국에 주둔했으며 웃음뿐만 아니라 무언가 언어의 많은 거래. She Shee She She She She She Shop은뿐만 아니라 영업 사원에게 무언가를 가져갈 것입니다. – 아마도 뒤에서 – 그런 식으로? 그들은 그녀에게 계속해서뿐만 아니라 상태를 제공 할 것입니다. 예 – 당신은 그것을 들고 있습니다 … 그러나 때로는 일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그것은 너무 재미있을 것입니다 …

그래서 거기에 있습니다. 그것은 유전 적입니다. ( “내 잘못이 아닌”코드)

QWP- “허가가있는”- 당신의 엄마로부터 개인 이메일을 인용 할 권한 부여를받는 것은 대부분의 엄마로 인용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가운의 비밀 삶 # 14march 27, 2008 년 80 댓글
Linktastic 금요일 : 도움 이정용 Editionmay 30, 2008with 41 댓글
나는 당신을 모두 식별합니다! 2007 년 1 월 21 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