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wali 파티에서 즉각적인 미용 화장을위한 10 가지 방법

Posted on Categories:Uncategorized Leave a comment

우리는 Diwali 헤어와 Diwali 메이크업에 대해 많은 것을 말했으며, Diwali 메이크업 팁에 대해서도 반죽을주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 우리 대부분은 디 왈리를 위해 일할 것입니다. 분위기가 아닌 분위기의 댐퍼는 무엇입니까? 그리고 시간 동안 압박을 받으려면 여기에 몇 가지 인스턴트 디 왈리 메이크업 해킹, 팁 및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다 왈리 메이크업 팁을 쉽게 할 수있는 디 왈리를 준비하고 디 왈리를 준비하십시오.
디 왈리 파티에서 미용 화장을위한 10 가지 방법
[또한 읽기 : 디 왈리 장식을위한 창조적 인 랑 골리 디자인]

1. 흉상 크기를 향상시킵니다
우리가 이전 게시물에서 말한 것처럼 분열을 윤곽을 가짐으로써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아마도 팔 굽혀 펴기 브래지어와 쌍을 이루는 Spanx와 같은 열린 가슴 바디를 얇게 입어 몸을 멋지게 보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귀여운 디 왈리 스페셜 드레스와 함께 가기 위해 여자들은 입는 것을 좋아합니다.

2. 클립 인은 구세주입니다
씻지 않은 머리카락, 고급 머리카락 또는 얇은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고 디바처럼 세련되게 보이고 싶다면 쉽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높은 포니 테일을 만들고 클립으로 머리카락을 제자리에 놓는 것입니다. 즉시 긴 머리를 만들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확장 장치도 있습니다. 당신의 디 왈리 의상과 함께 오류.

[또한 읽기 :이 디 왈리는 여성을위한이 곱슬 곱슬 한 헤어 스타일을 과시합니다]

3. 얼굴 조명이 쉽게 완성되었습니다
얼굴을 빛나게하려면 기초를 적용하기 직전에 얼굴에 조명 크림을 두드려서 잘 섞어야합니다. 메이크업이 적용되면 피부가 내부에서 빛나기 시작합니다.
[SC : MediaD]

4. 뺨에 건강한 홍당무를 위해
우리는 보통 마지막 순간에 홍당무를 떠나 빨간색 또는 분홍색 건강한 빛을 얻습니다. 그러나 먼저 홍당무와 기초를 바르면 실제로 피부를 더 잘 빛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끝에서 홍당무를 다시 반복하고 반투명 가루로 설정하십시오. 이것은 가장 세련된 디 왈리 헤어 스타일로 입는 귀여운 아나 칼리 드레스 디 왈리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6. 즉각적인 광대뼈가 필요합니다
통통한 얼굴을 윤곽을 치르고 광대뼈를 날카 롭고 멋지게 보이려면 뺨 사과 바로 아래에 멍청한 갈색 그림자를 사용해야하며 얼굴의 성전 구역까지 끝까지 사용해야합니다. 마른 스폰지를 사용하여 같은 아래쪽으로 튀어 나와 뺨이 매끄럽고 정의됩니다.

7. 손톱을 위해
Diwali의 네일 아트를 얻기 위해 나가기 전에 집에서 손톱을 사전 처리하여 돈을 절약하십시오! 손톱을 올리브 오일과 설탕 용액에 5 분 동안 담그고 1 분 후에 치약으로 똑같이 문지릅니다. 큐티클이 떨어지고 손톱이 빛나면 손톱을 쉽게 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 Diwali에서 발가락을위한 축제 손톱 디자인]

8. 씻지 않은 머리카락, 신경 쓰지 않습니다
머리카락을 씻고 탄력있는 모습을 만들 시간이 없습니까? 당신이 할 수있는 일은 작은 마른 활석 가루를 사용하여 모발 뿌리를 뚫고 닦는 것입니다. 이것은 머리카락과 냄새에도 기름을 흡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머리카락을 꽃으로 장식하여 더 많은 Desi Swag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9. 눈 아래에 약간 반짝이는 것을 바릅니다
눈 밑의 약간 반짝이는 눈이 멋지고 밝고 크고 크게 보일 것입니다. 각도 브러시를 사용하여 눈 밑의 쉬머를 얼룩지고 눈을 빛나게하고 새끼 손가락으로 눈의 구석에 약간 튀어 나옵니다.

10. 눈썹에 약간의 갈색 아이 섀도우를 사용하십시오.
눈썹을 향상시키고 정의하려면 매트 톤의 약간의 갈색 아이 섀도우를 사용하여 눈썹을 정의하십시오. 이것은 눈썹이 뚜렷하게 보이고 가혹하게 보이지 않으며 가장 세련된 디 왈리 페스티벌 드레스와 함께 외모와 일치합니다.

Ten Instant Diwali 메이크업 튜토리얼 팁을 어떻게 좋아했는지 알려주세요.
이미지 출처 : pinterest.com, youtube.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