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은 눈을 띄는가? 이 메이크업 팁

Posted on Category:category Leave a comment

공유를 시도하십시오

트위터

reddit.

포켓

메이크업으로 가장 유혹적인 눈을 만드는 것은 당신이 사용하는 제품이나 색상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그 모양을 향상시키기 위해 영리한 응용 프로그램 트릭을 사용하여 눈 모양을 알고있는 것입니다. 정복하기 위해 까다로운 눈 모양의 눈 모양은 깊은 눈의 눈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깊은 세트 눈은 두개골로 다시 설정됩니다. 눈 위에 그림자를 던질 수있는 강한 이마 뼈의 환상을주는 것입니다. 깊은 세트 눈은 자주 어두운, 신비한 모양을뿐만 아니라 극대화 할 수있는 함수입니다. 이러한 아름다움 팁을 준수하여 더 매혹적인 모습을 위해 그 눈을 꺼내십시오.

게시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깊은 눈을 가진 지 이해하는 방법

이 간단한 트릭으로 눈을 깊게 설정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뺨에 대한 손바닥을 쉬 으면 검지를 손가락으로 만지십시오. 당신의 눈은 여전히 ​​열리고 있습니까? 손가락을 잡고있는 동안 눈을 닫을뿐만 아니라 열어 놓을 수 있다면 깊은 눈이 있습니다.

깊은 세트 눈을위한 메이크업 팁

프라이머를 기억하지 못하지 마라

Urban Decay Eye Primer Potion

그것은 무의미한 단계처럼 보일 수 있지만, 프라이머는 당신의 마지막 표정에서 큰 차이를 만듭니다. Primer는 메이크업이 피부를 접착하고 몇 시간 동안 보습을 도와줍니다. 그것 없이는 당신이 집을 떠나 자마자 당신의 메이크업이 퇴색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어두운 서클을 추방합니다

팔레트뿐만 아니라 정확합니다

깊은 세트 눈은 자연스럽게 자신의 어두운 곳으로 보입니다. 어두운, 눈에 띄는 서클을 믹스에 던져뿐만 아니라 뷰티 재해가 있습니다. 밤에는 충분한 종료를받는 동안 보통 베이에서 어두운 서클을 유지하면서 더 많은 수면이 옵션이 아닌 경우 Concealer에 마찬가지로 리조트 할 수 있습니다. 색상 일치가 어려울 경우 FAV 스토어에서 아름다움 카운터로 이동뿐만 아니라 컨설턴트에게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예산 Fashionista 팁 : Coupert 브라우저 확장을 사용하여 온라인 패션 상점의 1000 개를 저장하십시오.

주름을 위쪽으로 확장하십시오

대부분의 시선 모양이 뚜껑에 색상의 힌트가 필요하지만 깊은 눈을 가진 숙녀는 색상 확장에서 혜택을 줄 수 있습니다. 창백한 eyeshadow를 주름에 적용하고 눈 위에 거의 눈 위에 올릴 수 있습니다. 주름 색과 눈썹 사이에 약간의 공백을 남겨주세요.

낮은 래쉬 라인을 가볍게 라인

Mac 추가 차원 아이 섀도우

그것은 당신의 낮은 속눈썹 라인에 올 때, 검은뿐만 아니라 갈색과 같은 어두운 눈 색깔을 방지합니다. 대신 당신이 당신의 속눈썹 라인에 주름 뚜껑에 사용하는 동일한 연한 색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너무 어두운 색으로 화장을 끌어 않고 함께 모습을 당겨 도움이 될 것입니다.

속눈썹 눈을 엽니 다

4D 실크 섬유 마스카라

당신의 눈은 긴 속눈썹보다 개방뿐만 아니라 더 큰 보이게. 자연스럽게 긴 속눈썹이있는 경우, 그냥뿐만 아니라 컬 마스카라로 어두워. 당신은 긴 속눈썹이 부족하면 falsies을 적용하는 방법에 대한 생각합니다. 당신은 전체 속눈썹의 모양이나 무거움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당신의 자연 속눈썹이 더 충만을 제공하기 위해 몇 가지 개인 속눈썹을 추가하려고합니다.

우리는 마찬가지로 속눈썹 연장에 대해 대단한 일들을 들었습니다. 당신이 깨끗하게 확장을 유지뿐만 아니라 그들에게 매월 채워지고 괜찮다면 그것은 당신을위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우리가 이해 정확히 어떻게 당신의 새로운 모습처럼하자로 깊은 세트 눈에 이러한 아름다움 전략을보십시오!

받은 편지함에있는이 필드 유망한 예산 계획 패션 스타일을 남겨주세요!
이메일 *

받은 편지함 또는 스팸 폴더를 확인하여 가입을 확인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