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berty Heidi Update

Posted on Category:category Leave a comment

그래서 나는 자유의 하이디 아이디어를 놓아주지 못했기 때문에, 금요일 밤 늦은 밤과 이른 토요일에 두 시간을 움켜 쥐고 함께 던졌다.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자유의 지문 중 하나가 아닙니다. “Bourton”이라고 불리는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Liberty Bourton”은 나에게 다른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1) 정확히 옳은 무게를위한 완벽한 선택이었습니다. …에 나는 eBay에서 이것을 ebay에서 꺼내었던 누군가에서 이것을 샀다. 그래서 그것은 또한 싸웠다.

나는 정면 스커트의 중앙 조각에 약 4.5 인치를 첨가 한 후에 둘 다 접이식으로 자르기 때문에 어렵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것을 전혀 안감시키지 않게 끝내었다 – Dread Pirate Rodgers의 뛰어난 지침을 사용하여 동일한 직물로부터 바이어스 바인딩으로 몸을 마쳤습니다. (유일한 어려움은 매우 미끄러운 잔디가 매우 미끄 럽기 때문에 연필로 표시하기가 어렵습니다. 연필은 패브릭을 끌고 있습니다. 나는 분필을 사용하여 끝내 었습니다. 서브 프티머, 주변의 서브 프티머.)

왜냐하면 내가 당신에게 바쁜 인쇄 인 것처럼 당신이 바쁜 인쇄가 있는지 확신하지 못합니다.

어떻게 든 나는 뒤쪽에있는 모집을 가운데를 얻을 수있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한 번 입고 드레스가 찢어지고 다시 그것을 다시 할 수 있기 전에 모이와 함께 일하는 방식을 좋아하는지 여부를 결정할 것입니다.

문제 : 뒤쪽에있는 수집을받는 것 외에도, 나는 또한 치마의 전체 센터 프론트 조각을 모으지 않았습니다. 나는 주름 표시 사이에서만 모였다. 전체 섹션이 수집 된 섹션으로 더 잘 보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이번 주 에이 드레스를 착용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날씨가 허용하는 (아, 농담하는 사람, 캘리포니아에 살고있는 것은 행성에서 가장 허용되는 날씨입니다). 그것이 작동하는 경우, 이것은 훌륭합니다 – 그것은 너무 많은 직물이 필요합니다. 비교적, 많은 자유와 참신 – 인쇄 가능성을 엽니 다.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Liberty Heidi UpdateMay 8, 2010 년 26 댓글
일본의 패브릭 쇼핑 : Liberty! 2008 년 8 월 5 일 56 댓글
실패 1, 2008에 대한 두려움에 대한 두려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