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트 : 일하기에 가장 좋은 넓은 다리 바지

Posted on Category:category Leave a comment

물론, 우리는 직장 전문 여성을위한 옷장 필수품이 옷장에 어떤 옷을 가져야하는지 알고 있지만 처음으로 하나를 사거나 교체하는 경우 당신이 땅에 착용 한 것은 상점에서 올바른 화신을 정확히 찾는 것이 고통 일 수 있습니다. “사냥”에서 우리는 매장에 모든 여성이 가야 할 기본 품목을 검색합니다.
Elizabeth는 지난주 Express의 넓은 다리 바지에 대해 게시했으며, 지금 당장 많은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지금 가장 넓은 다리 바지를 입을 미니 사냥을 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독자 여러분, 트렌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일하기 위해 가장 넓은 다리 바지는 무엇입니까? 헤어링에 대한 가장 좋은 팁은 무엇이며 어떤 신발과 탑과 짝을 이루나요?
내 $ .02의 경우, 나는 여전히 전체 길이의 넓은 다리 바지를위한 적절한 헤밍이 신발의 뱀파이어에 약간의 휴식을 취해야하며, 뒷면에 풀링하거나 드래그하지 않아야합니다. (이 게시물에서 밑단 길이에 대한 그래픽을 다시 만들어야하지만 일반적으로 여전히 오래된 조언에 동의합니다.) 스니커즈 나 다른 평평한 신발 스타일을 좋아합니다. 나는 당신의 팁을 듣고 싶습니다! (또 다른 가능한 문제 : 바지 다리가 잡히지 않고 끈, 끈 또는 뱀파이어를 신발에 넣지 않고 신발을 입을 수 있습니까? )
그러나 전장 바지의 가장 중요한 점은 실제로 신발을 입을 때 어떤 신발을 착용 할 것인지 알아야한다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바지를 입을 때마다 신발의 일반적인 높이를 고수합니다.
나는 많은 농작물 탑이있는 넓은 다리 바지를보고 있습니다. 사무실을 위해서는 작업 용납 가능한 바디 수트 또는 기타 가까운 상단으로 전환합니다.

직물에 대한 또 다른 메모 : 나는면이나 린넨이 주름을주기 때문에 Drapey Fabric 또는 Tweed 또는 Flannel과 같은 무거운 직물이 이러한 종류의 바지에 더 좋습니다. 실제로 넓은 레그를 착용 할 계획이라면. 바지 작동하는 바지 나는 그 직물을 피할 것이다.
독자 여러분, 당신의 생각은 무엇입니까? 최근에 일이나 놀기 위해 멋진 넓은 다리 바지를 샀습니까? 당신은 어떻게 그들을 깎았으며, 무엇을 입고 무엇을 입고 있습니까?
상단 사진 : 베이지 색 / 핑크 / 베이지 색
이 게시물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으며 Corporette®는이 게시물의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한 커미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사는 Amazon.com 및 제휴 사이트에 링크하여 수수료를받을 수있는 수단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제휴 광고 프로그램 인 Amazon Services LLC Associates 프로그램에 참가합니다.

나는 Tiktok 인플 루 언서에서 그들을 본 후이 $ 35 Amazon 바지를 샀고, 그들이 더 짧은 길이로 가지고 있다고 좋아했습니다. 장점 : 그들은 나에게 적합하고 헴이 전혀 드래그하지 않습니다. 패브릭은 저렴하지만 유동적이고 유동적입니다. 단점 : 그들은 매우 넓습니다. 또한이 매우 비용 효율적인 가격 범위 : Target (일반 및 플러스 규모), Banana Republic Factory ($ 45+).

이것은 Tiktok에서, 특히 중형 블로거 : Abercrombie Pants와 함께 Tiktok에서 본 것입니다. 웹 사이트에 갈 때마다 크기가 매우 제한되어 있지만 여전히 사용할 수 있으므로 고르지 않은 방식으로 재입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역 상점에서 더 나은 행운을 누릴 수 있습니다.)

바지는 Abercrombie에서 xxs-xxl 크기가 길고 규칙적이며 짧은 크기로 $ 90입니다. 또한이 가격대에서 : 1. State, NYDJ, Gap 및 Express.

이 에버린 바지는 $ 118에 멋져 보입니다. 그들은 30 인치와 32 인치 길이, 크기 0-16 및 4 가지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이 가격대를 중심으로 비슷한 캐주얼/드레이프 느낌의 경우 Madewell (몸집이 작은 규칙, 키가 큰 크기 0-16) 및 Norma Kamali (높은 등급, 많은 리뷰어는 훌륭한 여행용 바지라고 지적합니다)를 살펴보십시오. 이 Anthro 바지는 $ 140이며 규칙적이고 몸집이 작은 키가 크며 크기가 높아집니다.

일하기에 좋은 넓은 다리 바지를 가진 또 다른 플러스 크기의 친숙한 브랜드 : 개혁, 크기 0-12 크기의 수많은 색상으로 14-24 크기의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Nordstrom 및 기타 소매 업체에서 몇 가지 색상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 178입니다.

이 $ 218의 가장 좋아하는 딸 바지는 멋지게 보이며 Nordstrom과 FavoritedAghment.com에서 약 6 가지 색상으로 제공되며 길이가 짧습니다). 크기 0-18로 제공됩니다. 또한이 가격대에서 : MMLF (일반 전면, $ 295), Reiss (넓은 플레어 바지, $ 245+).
독자 여러분, 2022 년에 일하기 위해 가장 넓은 다리 바지는 무엇입니까? 헤어링에 대한 가장 좋은 팁은 무엇이며 어떤 신발과 탑과 짝을 이루나요?

이 기능처럼? 다른 최근 할부를 확인하십시오!
예금 사진을 통한 소셜 미디어 이미지 / janifestr은 흰색으로 작동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