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개의 포켓 아이템

Posted on Category:category Leave a comment

이것은 Vogue 8577이며, 여전히 PatternReview에서 어떤 유형의 리뷰 (내가 찾을 수 있음)가 없습니다. C’mon, 사람들! 나는 PatternReview에서 검토되지 않은 현대 물건을 바꿀 시간이 없습니다! (운 좋게이 드레스는 많은 리뷰가 있습니다. 그러나 주머니가 없습니다. 나는 주머니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보호자는 “주머니가있는 드레스를 입는 법”에 조각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깊이가 필요로하는 깊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들의 발표자, Jess Cartner-Morley가 모든 것이 조금 어긋 함 그녀는 그 주제에 대해 많은 열정을 일할 수 없었기 때문에 밤 이후의 아침이었습니다. 어쨌든, 비디오 야, 그냥 알다시피. (링크를 위해 로리타 덕분에!)

리즈는 호주의 주머니 전시회에 대한 링크를 보냈습니다. 전시회가 하나의 재킷이었습니다. “가죽과 같은 재료로 만든 소규모 독립형 주머니의 컬렉션뿐만 아니라”찬사 티켓 – 호주에서 예약 티켓 – 호주에서 흥분하지는 않지만 흥분하지는 않지만 여전히 흥분하지 않았습니다. 원단뿐만 아니라 “. 흠.

적어도 저고파 포인트 패브릭 포켓이있는 치마가 거의있었습니다. 이제는 흥분된 포켓이 있습니다!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그리고 점들은 그들이 멈추지 않는 점들, 2007 년 4 월 4 일
PatternReview는 2011 년에 “Erin_Sewing”을 절약합니다.
방법 : 3 패널 스커트 만들기 PocketsFebruary 18, 2007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