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at British Style

Posted on Categories:Uncategorized Leave a comment

Boden의 모든 옷 : 코트 | 바지 | 셔츠 | 신발 | 가방

나는 몇 년 동안 Boden 카탈로그를 받았으며, 나는 항상 인쇄물에서 본 것을 좋아했지만 지난 봄까지 실제로 그들의 작품을 소유 한 적이 없습니다. 나는 뉴욕에서 그들의 가을 컬렉션을 미리 보도록 초대 받았으며, 직물의 품질과 조각의 디자인을 직접 보았을 때, 나는 … gobsmacked? 예, 그게 적절한 용어라고 생각합니다. 곧바로 gobsmacked.

매혹적인 영국 브랜드에 대한 새로 발견 된 ebullience의 증거로, 나는 그날 저녁 집에 도착한 후 7 분 안에 두 개의 스웨터, 바지, 드레스 및 치마를 샀습니다. 나는 책임감있는 성인이고 발가락을 담그고 싶었 기 때문입니다.

내 방어에서, 그날 저녁 뉴욕의 가을 미리보기 행사는 완전한 레드 코트 매복이었습니다. 이 어려운 영국인들은 바보 미국인들 (가장 절대적으로 당신을 포함하여)이 틀에 박힌 영국인들에게 미친 짓을하는지 알고 있으므로 건방진 원숭이들은 그것을 두껍게 놓았습니다. 런던 전화 부스, 빈티지 퀴피 워 포스터, 유명한 튜브 정지 표지판, 크리켓 도구… 큰 소리로 외치는 크럼 펫조차도. 더 나쁘게 만들기 위해, Dickens와 Austen 페이퍼 백은 Meth Addict의 생일 케이크에 Sudafed 캡슐의 먼지처럼 내 앞에 우연히 흩어져있었습니다 (예, 지금은 Breaking Bad Tical을 즐기고 있습니다). 그것은 멍청하고 역겨운 일이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너무 좋아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영국에 백만 번 갔다! 나는 더 이상 그 쓰레기에 빠지지 않습니다! 거짓. 나는 여전히 여전히한다. 일반적으로 무엇이든 Winston Churchill 인용문을 때리면 87%의 확률로 눈을 돌리고 얻을 것입니다.

저녁은 케이트 미들턴 (Kate Middleton)으로 끝났으며 해리 왕자는 두 도시 이야기의 폐쇄 장면을 극적으로 읽은 동안 그녀의 머리카락을 어떻게하는지 보여주었습니다. 믿을 수 없었다.

(좋아, 그 부분은 내 마음 속에서만 일어났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국의 비트 N 밥의 맛있는 배열과 얽힌 뛰어난 의류의 현기증이 나는 전시 후, 나는 자존심이있는 앵글 로플이 집에 가지 않고 계절적으로 부적절한 5 개의 옷을 사지 않을 것입니다. 자신의 옷장에 절대적으로 불필요한 추가?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그 이후로, 나는 Boden에서 Crazy처럼 구입 한 모든 조각을 정직하게 입었습니다. 말할 것도없이, 지난 달 가을/겨울 컬렉션에서 런던에서 그들과 함께 일하라고 요청했을 때 그것은 쉬운 일이 아니 었습니다. 나는 우리가 노팅 힐에서 촬영 한 위의 앙상블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을 포함하여 가을 조각이 마침내 모든 영광에 있다는 것을 황홀합니다.

나에게 Boden은 고전적이고 힘들고 영국인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뉴턴의 법칙, 매기 스미스, 예술 형식으로 대기하는 나라의 맥락에서, 스파이스 걸스, 콜린 퍼스, 드라이 유머 및 미국 (특히이 맨에 대한 감사).

아래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Boden 조각을 쇼핑하고 (이 스웨터 와이 재킷에 저항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할인 코드“LDN5”를 사용하여 독점적 인 10% 할인 및 무료 배송/무료 반품을 사용해야합니다!

이 브라우저에서 JavaScript가 현재 비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이 내용을 볼 수 있도록 재 활성화하십시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Instagram의 @maryorton…

Foursixty

이 게시물은 Boden이 후원했습니다. 모든 제품 선택, 스타일링 및 의견은 저의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