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나이의 패션은 무엇입니까?

Posted on Categories:Uncategorized Leave a comment

내 나이를위한 패션은 무엇입니까?

2015 년 1 월 29 일 목요일에 Aloïs Guinut에 의해 게시 됨 · 18 댓글

최근에 나는 몇 명의 독자들이뿐만 아니라 고객이 가운을 정확히 배포하는 것에 대해서는 고객이 나이가 들었을 때 가운을 정확히 수행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글쓰기를 연기뿐만 아니라 연기 됐습니다.

왜 그런 겁니까?

우려를 물어 본 여성들은 다른 나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일부는 50이고, 일부는 60이거나 훨씬 더 훨씬 더뿐만 아니라 매우 젊지 않은 40뿐입니다. …에 그들이 30 년 간격으로뿐만 아니라 똑같은 질문을 생각해 냈습니다. 그들이 젊은 여성들처럼 똑같은 패션 조언을 준수 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나이든지”분류는 없지만 “그들의 나이를 드레싱”에 관한 모든 나이의 많은 여성들이 있습니다.

둘째, 그 여성들은 똑같이 보이지 않기 때문에. 일부는 운동에 전념하는 삶 덕분에 가벼운 수치를 가지고 있으며, 일부 다른 이유로, 당신이 가운이 당신의 몸에 마찬가지로 의지하지만 판단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가진 것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60 년에 팔을 톤으로 한 경우, 왜 그들을 덮었습니까?

그리고 세 번째는 “특정 시대”가 아니라 모든 아가씨가 아닌 스타일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요즘에는 나이와 관련이 있습니다.

당신은 바위가 될 수 있습니다뿐만 아니라 바라틴 로이트 펠트 (60yo), 당신은 Jane Birkin (68YO) 같은 보요 (Boho)가 될 수 있습니다. Anna Dello Russo처럼 펑키 할 수 있습니다. Franca Soozzani (65 yo)와 같은 Ladylike가 될 수 있습니다 (65 yo), 당신은 유행뿐만 아니라 linda rodin (70 yo) 등과 대산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놀랍습니다.

그러나 “자신이되어”는 모든 것을 입을 수 있음을 나타 냅니까?

나를 위해, 그것은 당신이 모든 스타일을 착용 할 수 있고, 당신이 정확히 당신이 어떻게 당신이 얼마나 나이뿐만 아니라 보디 타입의 관점에서 어떻게 보이는지 정확히 그것을 스타일링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므로 나는 자란 많은 것을 볼 때 “어린 소녀들”을 착용하는 것을 멈추게하는 것이 좋습니다. 땋은 머리 또는 귀여운 헤어 클립처럼. 뿐만 아니라 젊음을 더 이상 보이지 않을 때, 피터팬 칼라뿐만 아니라 높은 양말도 매우 이상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몸에 관해서는 더 이상 입을 수 없을 수도 있는지 판단해야합니다. 훌륭한 다리? Carine Roitfeld와 같은 것을 보여 주지만, 멈출 때 멈출 때 멈출 때 멈출 지 이해 …

그리고 마지막으로, 최소한, 나이가 들면 노인들이 보이는 것처럼 보이는 것처럼 당신이 가운을해야한다는 것을 나타내지는 않습니다. 그들의 아가씨는 아닙니다 (Jane Fonda는 말했듯이). 쌍둥이 착용감은 카디건, 진주, 꽃이 세련되게 될 수 있지만 현대적인 방식으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진정으로 당신보다 나이가들 것입니다. 당신이 가운을 먹고 싶을 때, 엘리사베스 여왕이 입을 것입니다 (하나님은 그녀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귀엽고 우아한 할머니뿐만 아니라 그녀에게 축복을드립니다).

그것이 세 가지 규칙 ID는 ‘주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스타일뿐만 아니라 신체와 스타일에 적합한 경우 멋진 것을 착용 할 수 있습니다.

가죽은뿐만 아니라 자전거 타는 사람의 부츠가 당신의 영이 밖으로뿐만 아니라 영원히 굴러가는 것을 느끼면 완전히 괜찮습니다.

이제는 지금 50보다 훨씬 오래된 숙녀뿐만 아니라 팹을 보이는 50 세 이상으로 영감을 얻습니다.

Franca Soozzani, 자리 분석가. 항상 여성적으로 매우 여성적입니다.

고급 스타일에 보요 세부 사항

최소한의 최소뿐만 아니라 다른 이야기 웹 사이트

Sartorialist에 소년기

Super Grationable Linda Rodin은 자리 분석가입니다

검은 캔버스에 편심 액세서리

Carmen Dell Orefice에서 최소한의 우아함

클래식은 J 크루에서 현대적인 컬러 팝업입니다

현대 삭감뿐만 아니라 Linda Fargo의 펑키 세부 정보

나는 92yo, Erm 13 Yo, Tavi를 맡기고, 그 나이가 드레스에 대한 방법에 있음을 보여줍니다. 시도 가운 젊은이, 당신은 영원히있을 것입니다.

당신 은요? 당신의 나이를 드레싱하는 것이 믿습니까? 아니면 과거에 속해 있습니까?

카테고리 : 블로그 · 태그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