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플러스 사이즈 드레스 웨딩 이벤트 손님 $ 50

Posted on Category:category Leave a comment

트위터

reddit.

포켓

게시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여기서 실용 해 봅시다. 우리는 결혼 행사 계절의 던져 있으며, 모든 블로그 출판을 체크 아웃 한 것뿐만 아니라 결혼식에 착용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그 모든 팁은 멋지고, 확실하지만, 당신은 더 많은 조용한 조언이되는 조언을 요구합니다. 결혼식 이벤트 손님을위한 플러스 사이즈 드레스의 쇼트리스트를 찾으려면 개인 구매자와 같은 것. 그리고 그 픽업은 예산 친화뿐만 아니라 아첨을 아첨해야합니다.

우리가 당신을위한 아이디어가 있기 때문에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이것을 들었던 사람에게 말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그것은 단지 신부의 날을 비추는 것이 아닙니다. 이 50 달러 미만의 5 가지 플러스 사이즈 드레스 중 하나로 최선을 다해보십시오. 60 세 이상인 경우 60 세의 결혼 이벤트 게스트를위한 최고의 드레스를 찾아보십시오.

꽃 무늬 맥시 드레스

Jessica Floral Maxi가 높은 분할, $ 44.18, 패션

여기에 우리는 당신이 섹시한 피부를 훌륭하게 보여줄 필요가 없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대담한 꽃 무늬는 머리카락이납니다.뿐만 아니라 관심을 끌었을 때 깊은 V 목걸이뿐만 아니라 곡선 강화, 랩 스타일의 몸체 덕분에 당신을 붙잡을 것입니다.

이 조각을 이루어진 야외 결혼식에 착용하십시오. 누드, 굽 샌들뿐만 아니라 섬세한, 중간 길이의 목걸이는 당신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신부가 될 것입니다. 정확히이 가운이 당신의 신부 들러리가 착용 할 때 얼마나 파업하는지 정확히 얼마나 파괴 할 것인가? 결국, Florals에서는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레이스에서 민소매

Adrianna Papell 민소매 레이스 드레스, $ 42, Nordstrom Rack

우리는 겸손하지만, 아직 아첨하는 것은뿐만 아니라 공식적인 행사에 완벽한 이래로이 핑크 레이스 가운을 좋아합니다. 이 의류를 누드 발 뒤꿈치뿐만 아니라 백인 카디건으로 쌍을 이룰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섹시한 곡선을 재생하고 싶다면 베이지 색이나 분홍색 벨트를 추가하십시오.

레이스와 함께 플레어뿐만 아니라 적합합니다

레이스 스트라이프 착용감뿐만 아니라 플레어 드레스, $ 39.96, 애비뉴

이 가운은 모든 올바른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 우리는 그것이 모든 피부 색조에 환상적인 것처럼 보이는 검은 색 – 두 가지 색상뿐만 아니라 메를로뿐만 아니라 검은 색으로 오는 것을 좋아합니다. 우리는 마찬가지로 가운이 약간의 벨트가 있고, 허리를 강조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치마에있는 섹시한 레이스 패턴은 부드러운 주름뿐만 아니라 이자율을 추가합니다. 부드러운 주름은 $ 40보다 훨씬 더 비싸게 보입니다. 꼭대기에서 벗어나는 스커트의 부드러운 플레어는 모든 신체 유형을 부릅니다. 그리고 몸을 단단히 안아주지 않기 때문에 밤새도록 편안하게 착용 할 것입니다.

굵은 친환경 jumpsuit.

Lorraine Kelly Jumpsuit, $ 44.99, Jdwilliams.

당신은 정식 이벤트에 가운을 착용 할 필요가 없습니다! Jumpsuit은 당신이 약간의 다른 것을 틀리는 것을 갈망 할 때 진정으로 좋은 선택입니다. 이 작품은 거의 보편적으로 아첨하는 화려한 에메랄드 친환경 색상을 자랑합니다. 그것은 편안하고 신축성있는 것으로 알려진 저지로 만들어졌습니다. 넥타이 벨트는 허리가뿐만 아니라 바지 다리가 다리가 길어질 것입니다.

하이힐 웨지, 금 귀걸이뿐만 아니라 updo로 복장을 만드십시오!

어떤 웨딩 이벤트 게스트 가운이 가장 좋아 하는가? 의견을 이해하겠습니다.

받은 편지함에있는이 필드 유망한 예산 계획 패션 스타일을 남겨주세요!
이메일 *

받은 편지함 또는 스팸 폴더를 확인하여 가입을 확인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