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업체가 농구 의류의 개발을 따라가는 방법!

Posted on Categories:Uncategorized Leave a comment

제조업체가 농구 의류의 개발을 어떻게 관리하고 있는지 정확히!
2015 년 3 월 3 일, Alanic Global이 출판했습니다
다른 모든 스포츠 의류와 마찬가지로, 농구 의류는 마찬가지로 시작을 고려할 때 많은 수정과 함께 사라졌습니다. 그것은 헐렁한 티 셔츠에서 간소화 된 셔츠로 향상되었습니다. 색상과 패턴의 수정도 마찬가지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타났습니다. 거의 1 세기 전에 간단한 게임으로 시작한 농구는 선수들이 기본 옷을 입어야했습니다. 그러나 게임이 결국 훨씬 더 어려워지고 훨씬 더 어려워지고 지역에서 국제로 갔다. 유니폼도 마찬가지로 다른 모양을 취했습니다.

농구 의류의 변화가 바뀌면서 스포츠웨어 제조업체도 마찬가지로 새로운 디자인을 실험하기 시작했습니다. 농구 패션을 계속 움직이는 신선한 개념을 생각해내는 방법을 정확히 검사하십시오.
농구 의류에 대한 첫 번째 시도 :
농구 저지 제조업체는 처음으로 1920 년에 유니폼을 입을 수있는 것을 처음으로 제작했습니다. 단순히 패딩 반바지가있는 모직 티 셔츠였습니다. 당시 스포츠 의류 회사가 부족했습니다. 그러나 훨씬 더 많은 회사가 시장에 출시되면서 경쟁이 심화되면서 새로운 스타일이 시작되기 시작했습니다. 나중에 짧은 슬리브와 민소매 티 셔츠는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을 위해 제조되었습니다. 여성들은 특별한 보호를 위해 무릎 캡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농구 유니폼을 생산하는 데 사용 된 양모는 스웨터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것과는 달리 통기성뿐만 아니라 신축성이있었습니다. 그러나 제조업체는 양모가 수축 될 때 수정 요구 사항을 느꼈다.

현재 상황 – 합성 직물 포함 :
양모 직후, 농구 저지 공급 업체는 합성 재료로 유니폼을 생산하기 시작했으며 결국 신진 운동 선수들 사이에서 선호되었습니다. 이 옷의 냉각 능력은 이것을 훨씬 더 인기있게 만들었습니다. 현재 의류 제조업체는 바닥 마모를 단축 시켰으며 플레이어는 농구 반바지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합성 패브릭의 성장을보고, 농구 반바지 제조업체는 품목에 그것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70 년대와 80 년대에는 반바지의 길이가 다소 짧았습니다. 그러나 이제 농구 의류 회사는 chafing을 막는 A-Little-Above-Knee 반바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폭풍으로 시장을 차지하는 최신 패턴 :
요즘 스포츠 패션이 정점에 도달함에 따라 많은 새로운 스타일이 경기장에 들어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압축 의류뿐만 아니라 승화 인쇄가 시장에서 유행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폴리 에스테르 직물로 만들어진 승화의 옷에서 광범위한 패턴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반면, 압축 복장은 인대뿐만 아니라 근육 부상으로부터 보안을 제공합니다. 농구 저지 제조업체의 인터넷 상점에서 비용 효율적인 요금으로 이러한 옷의 다양한 옷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이 상점에서 대량 구매를 신속하게 위치시킬 수있을뿐만 아니라 세련된 의상으로 농구 팀을 스타일링 할 수 있습니다.

태그 :
농구 저지 제조업체
농구 저지 공급 업체
농구 반바지 제조업체
농구 반바지 도매
농구 착용 제조업체

0 투표
기사 등급

로그인

상표

이름*

이메일*

웹 사이트 주소

상표

이름*

이메일*

웹 사이트 주소

0 댓글

인라인 피드백
모든 의견을보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