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라라 카메론

Posted on Category:category Leave a comment

과의 인터뷰 당신은 모든 라라 카메론 이해, 맞죠? 대단한 호주 섬유 디자이너? 인터넷 쇼핑에 키린 및 공동 직물뿐만 아니라 공예의 여주인? 무 카드 디자이너?

내가 한만큼 그녀의 대답에 나는 당신에게 모든 테이크의 즐거움을 희망 그녀는뿐만 아니라, 나에게 인터뷰를 부여하기에 충분 정중했다 …

Q. 당신이 웹 디자이너로 시작하는 것이 귀하의 사이트에 체크 아웃. 정확히 어떻게 당신은 섬유에 웹에서 이동 했습니까? 가장 어려운 부분은 무엇입니까?

섬유에 웹에서의 전환은 다른 일을 찾아 자신을 동기 부여의 표시로 나는 내 블로그를 시작했을 때 정말 그것은 시작 다소 우발적이었다. 후 나는 패턴을 실험하기 시작뿐만 아니라, 내가 반복에 스타일을 가져 오는 기술적 인 어려움을 좋아하는 것을 발견하면서. 내가 아니라 다음 그들로부터 무언가를 할 시간이었다 결정을 내렸다으로, 설계에서 유지하기로 결정했다 나의 패턴에 대해 내 블로그 방문자와 같은 훌륭한 의견을 얻었다. 섬유 정말 경제적이었다 가장 쉽게 접근 매체했다.

Q. 발견하는 업체는 손으로 만들어진뿐만 아니라 대량 생산 중간 쯤에있는 사람들을 위해 어려웠다. 블로그 기사에서 당신은 당신의 섬유 프린터에 매우 좋은 연결을 갖고있는 것 같다. 정확히 당신이 그들을 어떻게 발견 했는가? 길을 따라가 범프했다? 당신은 누구 공급 업체 또는 프린터를 발견하고자하는 사람들이 무엇을 제안합니까?

이 문제는 정말 위의 질문의 두 번째 절반에 응답! 지금까지 가장 어려운 부분은 공급 업체 소싱했다. 그것은 나를 위해 자료를 인쇄 할 수있는 사람을 발견하는 나에게 나이를했다. 나는 스크린 인쇄 업계에서 주변의 다른 사람을 물어 그들을 발견 처리. 다음 리드를 하나 개의 서비스에서 전송 된 후 궁극적으로 내 프린터에 나를 데리고! 가장 운이 좋은 것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내가 내가에서 진정으로 우려에 대한이었다 (불편한 전화 대화를하는 것보다 처리하는 처리 그들과 함께 충족뿐만 아니라 갈 수 있도록, 내 집에서 불과 주위의 코너로 발생한 것이 었습니다 시각). 내가 진정으로 쉽게 일을 저기 가서 논의 할 수 그들이 마찬가지로 너무 가까이 걸 진실은 우리의 작업 연결 I 가정에 도움이됩니다.

나는 섬유 프린터를 찾기 위해 노력하고 다른 개인에 대한 유사한 기술을 제안한다. 나는 거의 촉진하거나 웹 존재의 대부분의 유형이, 우리가 종료 한 것을 ‘게으른’도로가 (이메일 구글) 활용에 익숙하고, 그래서 사용할 수없는이 시장에서 해당 서비스를 발견했다. 그것은 입 모두에 대한 말씀입니다.

뿐만 아니라 생산 한 섬유 스타일로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자신에게 권고 한 조각을 제공하기 때문에 Q. 당신은 무엇을 할 것, 시간을 거슬러 갈 수 있다면?

뿐만 아니라 그다지 걱정으로 조금에게 더 많은 자신감을 가지고합니다. 나는 그것을 판매하지 않을 것을 너무 두려워으로 내 아주 최초의 인쇄 실행뿐만 아니라 단지 20m였다. 그래서 재미 이제 다시 그에 생각합니다.

Q. 당신의 스타일은 매우 많은 집 디자인의 시대 정신의 것으로 보인다 현대뿐만 아니라 유기 동일한 시간에,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선택한 색상으로 처리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사용하고자하는, 또는 관련된 더 많은 계산이 무엇 색상 ‘느낌’합니까?

프로세스의 모든 부분은 매우 ‘calculated’-에서 스타일 자체가 임신을하여 색상을 선택처럼 가끔 느낀다. 이것은 대부분의 가능성이 정말뿐만 아니라 내가 ‘하지 혁신적인 충분히’기분 때 나 자신에게 뭔가이기 때문에 상황이 아니다. 나는 그것이 나오는 그 모두의 영향을 연주 무엇이든 그런 다음뿐만 아니라, 모든 복용, 현대적인 스타일뿐만 아니라 현재 동향의 큰 거래로 자신을 쓰는 모든 프로세스의 생각합니다.

Q. 어떻게 이제까지 당신의 직물로 선호하는 것은 누군가 만들어졌다이야?

오, 내 직물로 만든 멋진 것들의 sooooo를 많이가 있었다, 그것은 내 많은 사랑받는 부분 전체 프로세스 보는 다른 혁신적인 사람들이 내가 만든 한 일에서 할 것. 이 같은 좋은 느낌입니다. 내 많은 사랑받는 것은 절대적으로 하나 레드 로빈의 Jhoanna에 의해 살사 ‘페그 곰’이어야합니다. 나는 그가 너무 많이 난 그냥 나와 함께 집에있는 그를 얻을 수 있었다 좋아했다.

Q. 당신은 자신이 다음에 무엇을 보는가? 당신이 진짜하고 싶습니다 “꿈”재료의 모든 종류의?

이것은 매우 좋은 질문입니다! 나는 순간 모든 것에 정말 조금 불확실 해요. 나는 가정 용품 등의 생산에뿐만 아니라 가능성이 가장 높은 지점으로 … 내가 마찬가지로 동료 섬유 디자이너의 몇 가지로 큰 거대한 창고 영역을 공유뿐만 아니라 우리가 할 수있는 영역을 설정 사진, 절대적으로 내 사업을 성장하고 싶습니다 자신을 인쇄의 몇 가지. 순간 나에게 가장 낙담 것 중 하나는 다른 일을 탐험하는 프로세스 나 기능을 통해 관리의 부족이다. 나는 더, 내가 나 자신을 인쇄하지 않는 사람들을 말할 필요도 때와 같이 죄의 유형을 느낍니다.

Q. 당신은 무엇을 영감으로 설정합니까?

블로그, 블로그뿐만 아니라 더 많은 블로그, 자연 / 식물의 생명뿐만 아니라 수도권 풍경으로 – 도시 오 주변 산책과 같은 IF 멜버른뿐만 아니라 현대적인 스타일뿐만 아니라 기간 디자인의 혼합을 취하는 것

그녀의 시간 동안 Lara 덕분에 많은 감사 덕분에 그녀의 영감을 불러 일으키는 답변 … 그녀의 블로그를 검사하고, 당신은 미안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조금 새는 2006 년에 Mejune에게 말했다
Criticismapril 18, 2008에 어떻게 응답하지 않는 방법
Stephanie Waddell of Agnesandhoss.comjuly 14, 2006 년의 인터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