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금요일, 편안한 드레스를 위해 컴포트 가운

Posted on Categories:Uncategorized Leave a comment

. 나는 Yahoo의 Sewretro 그룹에 대해이 연령대를 다시 스캔하고, 그냥 스캔이 오늘날에 존재했음을 기억했습니다. 나는 이것을 좋아하지만, 나는 그것을 한 번만 만들었지 만, 그렇게 사랑합니다. 직물은 옳지 않았습니다 – 내가 만든 슬림 스커트보기에서 바로 드레이프 할만 큼 무겁지 않아서 자주 착용하지 않았습니다.

저에게 전화하는 낮은 사각형 neckline에 대해 뭔가가 있습니다. 어쩌면 나는 쇄골 이거야? 누가 알아? 그러나 나는 당신의 것뿐만 아니라 정사각형의 가운을 보여줍니다.

나는 항상 가운의 나머지 부분 (검은 색뿐만 아니라 회색뿐만 아니라 빨간색뿐만 아니라 빨간색뿐만 아니라 “회색뿐만 아니라 붉은 색이뿐만 아니라)의 스커트 패널과 스커트 패널 (전면 만)과 같은 두 가지 색상으로 이것을 두 가지 색상으로 만들고 싶었습니다. 특히 미친은 연령 슈퍼 히어로 의상처럼 보일 것입니다. 분명히이 드레스에는 나의 초강력은 특히 맛있는 캔버스를 만들 것입니다.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내가 Agenoctober 14, 2009 년 37 댓글을 작성 하는가?
내가 itdecember 11, 2008 년 64 명의 댓글을 취하고 마시는 것처럼 10 일이 일 것입니다.
Linktastic 금요일 : 도움 이정용 Editionmay 30, 2008with 41 댓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