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물과 같은 주간 뉴스 업데이트

Posted on Categories:Uncategorized Leave a comment

? Twitter 또는 Facebook에서 우리를 준수하십시오 – 이것은 우리가 읽는 내용의 편집 된 버전입니다! (우리는 마찬가지로 우리가 Corporettedeals Twitter 피드로 훌륭한 판매에 대해 들으면 트윗합니다.) 당신은 마찬가지로 Pinterest와 Instagram 또는 RSS 피드에서 우리를 준수 할 수 있습니다.
Fortune은 온라인 전용 플러스 크기 제품을 벽돌 및 박격포 상점이나 팝업 상점에 가져 오는 일부 비즈니스에 대해보고합니다.
Racked는 놀랍게도 매혹적인 빨간 립스틱의 역사를 살펴 봅니다.
Fast Company는 Carnegie Mellon의 연구원들이 발견 한 Google의 작업 광고의 성 편견에 대해보고합니다.
월스트리트 저널은 지연의 이유를 살펴 봅니다.
New York Times는 서있는 책상을 사용하는 경우 작업용 드레싱에 대한 제안을 제공합니다.
Washington Post는 Anne-Marie Slaughter에서 Hillary Clinton에 보낸 몇 개의 이메일을 지정 부서의 정책 계획 담당 이사, 직장 생활 균형에 대해 공유합니다.
Inc. 평가는 밀레니엄 세대와 세대 XERS에 대한 몇 가지 제안을 사무실에서 잘 협력 할 수 있습니다.
Fortune은 점심 식사를 위해 책상에서 벗어나는 이점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최근에 Corporettemoms에서…
우리는 아이들의 활동을 일하는 엄마로 정리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Kat은 임신 기초와 빨 수있는 사무실 의류를 포함하여 일하는 엄마를위한 옷을 공유했습니다.

우리가 놓친 것이 있습니까? 여기에 추가하거나 news@corporette.com으로 보내십시오. 감사합니다! 또한 : 당신은 어머니입니까, 엄마입니까? Corporettemoms에서 이번 주 뉴스 업데이트를 놓치지 마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