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h에서 Ta-Dah까지 사무실에서 보는 4 개의 조각!

Posted on Category:category Leave a comment

공유하다

트위터

reddit.

포켓

어깨 패드는 결코 내 일이 아니 었습니다. 캐주얼 한 사무실에서 일하는 것이 일어납니다. 그래서 당신은 찬반과 단점을 알고 있다는 것을 내기도합니다. ER, 수정, 정말로 캐주얼 한 사무실에서 일하는 것은 실제로 하나만 일합니다. 어떻게 그 옷을 입고있는 일에 동기를 부여합니까?

이 게시물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환경을 드레스로 차려 입는 법

내 PJS의 약간 조난 버전을 착용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오, 그래, 그건 맞아. 나는 어른이기 때문에 지하철을 가져 가기 때문에 (분명히 나는 ​​그로스 기차를 만질 수 없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더 잘 생겼을 때 … 나는 더 잘 작동합니다. 그래서 문제는 사무실이 흔들리는 땀을 흘리는 냉담한 땀을 흘리면 사무실이 가득 찬 캐주얼 사무실 복장을 어떻게 입힐 수 있습니까?

1. jeggings.

기다리다! 아직 나를 잃어 버리지 마라. 나는 진지해! Jeggings는 세련되고 편안하며 농담의 엉덩이가 아닙니다 (음 [말장난?). 그들은 우리를 새끼들로부터 청바지로 연결하는 다리와 같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몸을 속이는 동안 당신의 몸을 속이는 동안 당신이 그 옷을 속이는 동안 당신이 아직 만족하는 것에 아직도 당신의 몸을 속이는 동안 당신이 옷을 입을 때 모든 사람들을 속일 것입니다! 여기에 필수 :

jeggings는 신축성이 없어야합니다
백 포켓이있는 사람들을 선택하십시오 (가짜라도 가라도).
밝은 색상과 인쇄물이 (읽기 : 완전히 가짜 청바지를 선택하지 마십시오)
마지막으로, 진정한 jeggings와 jeging처럼 보이는 재충통 사이에 미세한 줄이 있습니다 – 후자를 선택하지 마십시오.

지금 당장 격차 부서에서 갭을 다루었습니다. 모든 색상과 모든 인쇄물과 모든 실제 Jeggings가 합당한 사무실입니다.

2. 로퍼와 모카신.

누가 옷을 입은 옷을 입은 누가 노벨 평화상을 이길 수 있었습니까? 나는 그 자체로 oxyymoron이 아니야? 소파 감자의 동의어를 더 싫어하는 것은 아닙니다. 어느 쪽이든, 로퍼는 이상적인 답변입니다.

밑창을 일으키지 않아
그들이 아직 슬리퍼에있는 당신의 발을 속이십시오
동시에 빨리 걷고 귀여워

인과 관계 사무실에서 일하면 발을 펌프로 망치지 않고 기쁘게해도 시간을 절약하십시오. 동시에 UGG를 착용하지 마십시오. 그리고 지금 이제 반복 : 나는 사무실에 플립 플롭을 착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정말로. 로퍼가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3. 프리 목걸이.

보석, 반짝임과 싸구려, 오! 화려하고, 매력적인 목걸이는 당신의 캐주얼 – 편안한 꼭대기에서 Ta-Dah로 변환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반짝임을 보는 것은 당신의 프레임을 장식하여 목걸이를 켜는 데 두 초보다 훨씬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것을 느끼게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아는 사람에게 베니를 불고 있지 않기 때문에 목걸이 예산을 쇠사하게 할 수 있습니다.

4. 블레이저.

블레이저스는 당신이 나에게 묻는다면 현대적인 날을위한 일자리가 있습니다. 그들은 모든 색상, 잘라 내고 패턴이 모든 모양을 아첨 할 수있게합니다. 그리고 얼마나 더 나아갈 수 있습니까? 캐주얼 티셔츠 위에 하나를 던져서 즉시 함께 보입니다. 천재. 청바지 (또는 물론 jeggings!), 로퍼 및 재미있는 목걸이와 boom-bam : 당신이 회사를 암시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catnap을 찍을 정도로 편안합니다.

이 필드를받은 편지함에있는 Budget Fashionista를 떠나십시오!
이메일 *

받은 편지함 또는 스팸 폴더를 확인하여 가입을 확인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