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가을 추세 : 넓은 다리 바지

Posted on Categories:Uncategorized Leave a comment

공유

트위터

reddit.

포켓

이 게시물에는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로렌 오후튼, 재키 케네디와 카트린 헵번. 이 숙녀들은 명예의 스타일의 아이콘이며, 또한 넓은 다리 바지를 착용 한 것으로 알려진 여성들입니다. 아마도이 실루엣이 세련된 여성용 옷장의 스테이플이 된 방식입니다.

물론, 넓은 다리 바지는 공식적인 캐주얼 스타일로부터 모든 것을 포함하기 위해 수년 동안 진화했습니다. 하지만 그건 좋은 일이야, 예?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행사가 무엇이든간에 완벽한 바지를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한 가격으로 부팅 할 수 있습니다. 50 달러 미만의 모든 가격이 책정 된 아래의 최고 선택을보십시오. 즐기다!

어떤 기회에 대한 넓은 다리가있는 바지

사무실의 경우

넓은 다리 바지, $ 27.98, macy ‘s

폴리 에스터 / 레이온 블렌드 팬츠는 두 가지 이유로 사무실에 적합합니다. 하나,이 바지는 항상 다리미를 필요로하며, 항상 더하기입니다. 둘, 그들은 그들에게 멋진 광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스웨트 팬츠를 착용하는 것처럼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장착 또는 다트 블라우스와 벨트로 착용하십시오. 허리 길이 재킷에 추가하면 다리가 2 인치가 길어 졌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풀을 위해

넓은 식물 바지, H & M, $ 34.99

누군가 수영장에 의해 와인의 저녁 유리? 이 빛, 레이온 바지는 신축성있는 허리와 재미있는 페이즐리 프린트가있는 멋진 선택권이며 친구들과 함께 캐주얼 한 킬로미션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다음 도로 여행에서 영광스럽게 편안함을 느낄 것입니다. 헨크, 당신은 새로운 파자마 바닥 으로이 바지를 채택 할 수도 있습니다.

음료를 위해

여성용 LC Lauren Conrad 레이스 트림 부드러운 바지, 27.99 달러, Kohl

연약한 구리는 가을으로 전환하기위한 화려한 색상 선택입니다. 그것은 밝은 여름 팔레트와 가을의 풍부한 보석 음색 사이의 간격을 쥐고 있습니다. 이 공기가있는 바지는 사랑스러운 레이스 트림과 사이드 슬릿으로 차려 입고 있습니다. 솔리드 컬러 블라우스 또는 간단하고 인쇄 된 상단으로 착용하십시오. 발 뒤꿈치 또는 부츠와 성명 목걸이가 당신의 모습을 완성 할 것입니다.

휴식을 위해

여성 수 놓은 샹 브레이 넓은 다리 바지, $ 29.99, 목표

심부름, 쇼핑 또는 그냥 매달려있는 경우, 수 놓은 샹 브레 바지는 평소 조깅이나 남자 친구와 다른 것을 제공합니다. 귀여운 샌들이나 쐐기로 이들을 페어, 오프 어깨 스웨터와 함께. 깔끔하게 깔끔하게 유지하고 추가 된 구조를 위해 벨트를 추가하십시오.

이 가을 넓은 다리가있는 바지를 착용하고 있습니까? 의견을 알려주십시오.

이 필드를받은 편지함에있는 Budget Fashionista를 떠나십시오!
이메일 *

받은 편지함 또는 스팸 폴더를 확인하여 가입을 확인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