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e는 웨일즈 왕자의 워디를 착용합니다. V & A 참여

Posted on Categories:Uncategorized Leave a comment

캠브리지의 공작은 오늘 밤 빅토리아 앤 알버트 박물관에서 그녀의 참여를 위해 씨를 썼습니다.

이것은 그녀가 박물관을 후원자로 방문한 이번이 처음입니다. 케이트는 V & A가 있었던 최초의 왕복 후원자입니다. 아래에는 공작원의 빠른 비디오가 도착합니다.

그녀는 V & A에서 새로운 사진 센터를 공식적으로 열기 위해 손에있었습니다. 박물관의 웹 사이트에서 컬렉션에 대한 추가 정보 :

V & A는 1852 년 사진을 습득하기 시작했으며, 그 컬렉션은 현재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헨리 콜 (Henry Cole)의 첫 번째 이사는 아마추어 사진 작가 자신과 사진의 훌륭한 지지자였습니다. 그는 1856 년에 사진 컬렉션을 시작했으며, 이제는 남부 켄싱턴 박물관 (v & a)이 설립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컬렉션이 범위에서 국제적으로 성장했으며 1839 년부터 현재까지는 300,000 개의 이미지를 포함합니다.

아래에서 Julia Margaret Cameron의 이미지는 V & A Facebook 페이지에서 공유됩니다. 박물관은 카메론 (Cameron)의 “사진들이 샷이 끊임없이 초점이 맞지 않고 종종 그녀의 과정의 다른 흔적을 포함하여 종종 종종 시간을 보냈습니다.”

Kensington 궁전을 통해 매우 빠른 비디오.

미국의 더 많은 것들 :

Kate는 전시회를 여행하고 큐레이터를 만났고, 박물관에서 헌정 된 공간을 두 배 이상으로 두 배 이상으로 더 많은 것을 큐레이터로 만났습니다. 지문, 네거티브, 캠 장비, 사진 출판물 및 원본 문서가 함께 표시되어 국제 사진의 이야기를 알려줍니다.

우리는 얼마나 좋아하는 kate가 사진 촬영인지 압니다. 그녀는 아마 자신의 시간에 컬렉션을 탐색하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서양 전신의 이야기에서 :

대학에서 미술사를 공부 한 공작원은 박물관의 수석 큐레이터 인 Martin Barnes에 따르면, 그녀의 방문 중 현장에서 전문 지식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녀는 미술 역사상 정말로 지식이 풍부한 학생이므로 사진 뒤에있는 기술에 대해 이해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나는 오늘날 어떻게 관련성이 있는지와 그 역사가 그 선물을 어떻게 알리는지에 대한 그녀의 지식과 관심을 정말로 얻었습니다.”

아래에는 Duchess의 짧은 비디오는 오늘 밤의 개구부를 표시하는 것입니다.

사진 센터는 금요일에 공식적으로 공개적으로 공개됩니다.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아래에서 케이트는 게스트 북에 서명합니다.

이제 우리는이 저녁 케이트가 착용 한 것에 대해 우리의 모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봄 2018 년 컬렉션에서 활주로 조각 인 Erdem Iman Dress에있었습니다.

드레스는 웨일즈의 왕자의 Bouclet Tweed의 Asymmetric 및 adour-holder design을 특징으로합니다. 그것은 치마, 팔꿈치 길이 슬리브 및 전면 랩마스에서 자세히 설명합니다. Kate의 드레스가 더 길고, 오른쪽 상용 컬렉션에서 드레스보다 훨씬 더 훨씬 더 훨씬 더 훨씬 더 큽니다.

활주로 스타일은 드레스의 오프 랙 버전에서 사용되지 않은 허리에서 컷 ​​아웃을 특징으로했습니다. 아래에서 허리 (센터)에서 다트를 볼 수 있습니다뿐만 아니라 벨트가 그녀의 모습에 추가되었습니다.

여기에는 패브릭, 꾸밈 및 버튼이 더 가까이 있습니다.

그것은 Kate가 클러치를 주문하기 위해 만들어진 Jimmy Choo J-Box 중 하나를 수행 한 것처럼 보입니다.

그녀는 또한 새로운 Jimmy Choo 펌프의 새로운 쌍을 입었습니다.

그들은 보르도 벨벳의 anouk 또는 romy 펌프처럼 보입니다. 아래 센터에서, 우리는 Romy Pointy Toe 벨벳 펌프와 오른쪽에있는 Anouk Pointy Toe Velvet 펌프를 보여줍니다.

Duchess는 또한 새로운 쌍의 Erdem 귀걸이, 꽃 무늬 홈 드롭 스타일 ($ 1220)을 입었습니다. 2018 년 가을 컬렉션에서 귀걸이는 크리스탈과 진주의 꽃잎이있는 꽃 모양 황동 훈제 토파즈가있는 크리스탈 장식 된 농구를 특징으로합니다.

로라 덕분에 그녀의 드레스 ID와 신발 입력, 귀걸이의 신분증, 그녀의 핸드백 통찰력을위한 로열 로맨스에 대한 로라 덕분입니다.

++++++++++++++++++++++++++++++++++++++++++++++++++ +

또한 오늘 밤에, 공주님의 공주와 잭 브룩 뱅크의 금요일의 결혼식에 대한 간단한 업데이트.

Kensington Palace는 오늘날 공주님이 공주님의 명예의 하녀가 될 것입니다. 아래의 자매들은 그들의 유모의 결혼식에서 신부 들러리로 자매입니다.

Brooksbank의 형제 토마스는 그의 가장 좋은 사람으로 봉사 할 것입니다. 오늘 결혼식 파티의 이름의 이름이 풀려났습니다.

신부 들러리 :

공주 샬롯, 3 세

사바나 필립스, 7 세

Isla Philips, 6 세

Mia Tindall, 4 세

Maud Windsor, 5 세 (공주님께서는 주님과 숙녀 윈저의 딸에게는 모부에 대한 대모입니다.)

Theodora Williams, 6 세 (Ayda 필드의 딸과연예인 Robbie Williams.)

페이지 소년 :

프린스 조지, 5 세

루이 드 지방시, 6 세 (조이 & 올리버 드 지방시의 아들; 미스터 데 지 비 씨는 금융가이며 삼촌이 Hubert de Givenchy였습니다)

특별 승무원 (모든 작은 것들을 모두 목장 할 수 있음) :

Lady Louise Mountbatten-Windsor, 14 세 (Sophie & Edward의 딸)

Viscount Severn, 10 세 (Sophie & Edward의 아들)

결혼식을 보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영국에서는 오늘 아침에 ITV가 될 것입니다.

미국에서는 TLC에서 4:25 am et에 시작하는 방송 중입니다.

CEE G. Facebook 페이지에서 호주에서는 6:30 PM AEDST에서 채널 7 (또는 7TWO)에있을 것입니다.

Royal Family Facebook Page 및 YouTube 채널에서 라이브 스트리밍됩니다.

York ‘s Facebook Page의 공작에 스트리밍 될 것입니다. 그리고 Duke’s Twitter Feed

결합:

박물관 웹 사이트에서 V & A에 대해 훨씬 더 많이 배우십시오. 사진 센터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V & A의 Facebook 페이지는 여기에 있습니다. Museum의 Instagram 페이지는 여기에 있으며 트위터 피드가 여기에 있습니다.

885Sav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