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연

Posted on Categories:Uncategorized Leave a comment

의 기회가있는 흐린 것은 최근에 Dressadayland 주위에 바빴습니다. 많은 일, 많은 일을하고 있습니다 … 그리고 Dresses BlogamaRadressathon의 거대한 100 일 후에 나는 모두 블로그를 다시 한 번 블로그하려는 다른 것들의 큰 목록으로 세트되었습니다. 나는 멋진 책을 쌓아 두었습니다. 예를 들어, 스커트는 여러 가지 “Hey Chapet!”Picture Requests)가 몇 가지있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많은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모두가 거대한 것처럼 보입니다. 당신의 일자리가 슈퍼 바쁘다는 방식으로 당신은 어디에서 시작할 것입니다. 일주일이나 2 일 동안 타이핑을 잘라야합니까? 그래, 그거야. 그것이 일어난 일입니다.

하지만. 일들이 이제까지 이제까지 정착했을 때, 나는 더 이상 양손에서 핀과 바늘 감각을 방해하지 않고 포틀랜드에서 지난하기 전에 Xoxofest 주말에갔습니다. 그래서 나는 슈퍼 – 영감을 받아 물건을 다시 왔습니다. (그리고, 분명히 강조를 위해 많은 뚜껑을 사용하십시오.)

나는 굉장하고 뛰어난 Xoxo에 대해 더 많은 것을 게시 할 것이고, 굉장하고 탁월한 모든 애정 어린 형용사는 A를 시작하지만, 나는 포틀랜드, 오레곤에있는 회의에서 착용하기 위해 특별히 착용하는이 드레스를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훨씬 더 완벽하게 위치 일치하는 패브릭을 본 적이 있습니까?

이것은이 드레스와 같은 패턴과 같은 패턴의 조합을 프랑켄슈타인 드레스입니다. 여기에는 bodice가 있습니다. 나는이 래글란 슬리브를 정말로 파는 중이다.

여기 지퍼가 있습니다. 그럼, 나는 매우 기쁩니다. 이것은 실제로 일했습니다 :

그리고 뒤로 :

이 패브릭은 슈퍼 부저에서 온 – 회색 콜로 웨이는 사라졌지만 아직도 (매우 귀엽다) 해군과 백인 …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글쎄, 나는 그것이 이것을 감싸는 시간이라고 생각한다, Thenapril 29, 2008
드레스의 비밀 삶. 8 2006 년 9 월 13 일
단지 두 가지 질문 (아마도 3 개) 2007 년 5 월 9 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