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절한 스포츠 타월 최고의 최고의 가이드

Posted on Category:category Leave a comment

최고의 스포츠 타월 최고의 가이드
19/08/2020, Alanic Global에 의해 게시되었습니다
스포츠 타월은 땀이 많은 피트니스 세션 후 피부와 접촉하는 첫 번째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최고의 스포츠 타월은 당신을 건조시키는 데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몸을 육성하고 세균으로부터 피부를 고정시키면서 냉각 효과를 공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구매하는 스포츠 타월의 품질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지 않는 것 같습니다. 좋은 수건에 투자하는 것이 우선 순위가되어야합니다. 특히 엄격한 피트니스 루틴을 따르고 위생을 유지하려는 경우도 있습니다. 가맹점은 Distinguished Towel Maker USA 중 하나에 연락하여 대량 수집을 체크 아웃하여 투자를 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인 자료를 선택하십시오
타월을 얻을 때 프리미엄 이집트, 터키 면화 등에 대해 많이들을 수 있지만,이 재료는 섬유질이 풍부하고 고급 스럽지만 훌륭한 스포츠 타월을 얻기 위해 이것을 선택하고 재산을 쓸 필요는 없습니다. 재료를 선택할 때 중요한 것은 100%면이 있어야한다는 것입니다. 부드럽고 흡수성 및 빠른 건조와 같은 자질을 찾으십시오. 수분 윈킹 기능을 위해 냉각 타월을 본질적으로 찾아야합니다.
섬유를 신경 쓰십시오
섬유질의 품질 인 한 가지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상점에서 찾을 수있는 대부분의 스포츠 타월 세트는 저렴하지만 부드럽고 내구성이 낮지 않은 짧은 스테이플 섬유로 만들어집니다. 반면에 긴 스테이플면으로 만든 타월은 더 강하고 훨씬 더 화려하며 새로운 더 오래 머물러 있습니다.

무게를 고려하십시오
수건 무게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스포츠 타월을 얻을 때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중요한 측면입니다. 300-400 GSM 타월은 가벼우 며 빠르게 건조하기 때문에 체육관/스포츠 타월로 가장 잘 작동합니다. 400-600 gsm을 가진 타월은 중간 무게이며 해변 및 목욕 타월로 최적입니다.

Alanic Global · 최고의 스포츠 타월 최고의 가이드
최적의 크기를 선택하십시오
재료와 무게와 마찬가지로 수건 크기도 다양하며 선택한 수건은 선호도와 목적에만 의존합니다. 일반 스포츠 타월은 22 인치에서 44 인치 사이이며 48 인치까지 최대 24 인치까지 올 수 있습니다.
저명한 수건 및 속옷 제조업체 중 하나에 연락하여 샘플 디자인을 위해 벌크 스토어를 체크 아웃하십시오. Help Team에 메일을 삭제하고 디자인 요구 사항을 진술하여 맞춤형 서비스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태그 :
수건 메이커 미국
수건 제조업체
수건 도매 업체
속옷 제조업체

0 투표
기사 등급

로그인

상표

이름*

이메일*

웹 사이트 주소

상표

이름*

이메일*

웹 사이트 주소

0 댓글

인라인 피드백
모든 의견을보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