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2는 물론 배럴뿐만 아니라 배럴뿐만 아니라 정확히 어떻게 다릅니 까?

Posted on Category:category Leave a comment

공유하다

트위터

reddit.

포켓

이 게시는 제휴사 링크로 구성 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CB2.com, 일명 크레이트뿐만 아니라 배럴 2의 제안은 무엇입니까? 웹 사이트는 현대적인 스타일이 있지만 배럴뿐만 아니라 두 개의 상자가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배럴 상점뿐만 아니라 두 가지 유형의 상자가 있거나 CB2 카탈로그가 구배 상점뿐만 아니라 구형 카탈로그에 들어오는 두 가지 유형이 있음을 나타 냅니까?

CB2가 처음이었을 때 우리가 2000 년대에 물었던 질문입니다. 그렇다면 시카고와 웹 사이트에 CB2 가게가 하나뿐입니다. 오늘날 CB2는 가득 차있는 체인을 가지고 있지만, 배럴뿐만 아니라 케이트뿐만 아니라 배럴은 여전히 ​​밖으로 찾고있는 것으로 흐릿한 것입니다. 여기 이야기가 있습니다.

CB2는 배럴뿐만 아니라 원래 상자의 스핀 오프입니다. 그것은 젊고 뾰족한 군중에 매력을 맺기위한 것이지만 두 사람의 구별은 정확하게 분명하지 않습니다. CB2는 크레이트뿐만 아니라 배럴뿐만 아니라 배럴뿐만 아니라 배럴보다 훨씬 더 매혹적인 제품 라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나나 공화국뿐만 아니라 바나나 공화국 사이의 연관성과 비슷한 것은 아닙니다. 분명히 CB2뿐만 아니라 배럴 팀은 두 브랜드가 어떻게 다른지 정확히 이해하지만,이 예산 계획 패션의 명확한 것은 아닙니다.

CB2 선택 대 크레이트뿐만 아니라 배럴

CB2에서 CB2 가격으로 Slash Print $ 199.

두 매장은 집 장식, 가정 용품뿐만 아니라 가구에 중점을 둡니다. 베개, 침구, 목욕 수건, 요리뿐만 아니라 소파, 테이블, 양탄자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CB2의 미적은 배럴뿐만 아니라 배럴뿐만 아니라 케이트보다 더 매력적이지만 차이는 모든 유형의 수단에 의해 극단적이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야외 재배자를 구입하는 경우 CB2의 패턴뿐만 아니라 더 많은 텍스처와 패턴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비교로 배럴뿐만 아니라 배럴은 솔리드 컬러 디자인에 훨씬 더 많은 것을 늘리고 성명서를 만들기 위해 표면에 의존 할 것입니다. 그러나 두 상점에서의 소파의 선택은 가격이 비슷합니다.

일반적으로 CB2는 장식품과 마찬가지로 가전 제품에뿐만 아니라 배럴뿐만 아니라 케브 2에 중점을 둡니다. 구체적으로, 당신은 과즙 뿐이며, 배럴뿐만 아니라 배럴뿐만 아니라 배럴뿐만 아니라 토스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이 항목은 CB2에서 제공되지 않습니다.

흥미롭게도 CB2는 블루투스 스피커, 헤드폰뿐만 아니라 턴테이블뿐만 아니라 턴테이블을 포함하는 집 전자 제품의 이상한 구색을 조금뿐만 아니라 조금씩 운반합니다.

CB2 서비스

CB2는 CB2뿐만 아니라 배럴뿐만 아니라 선물 레지스트리를 제공하지만 배럴이 훨씬 더 두드러지게 홍보합니다.

CB2 마찬가지로 내부 스타일 서비스의 매혹적인 라인업이 있습니다. 웹 사이트에서 앱을 다운로드하지 않고 CB2 제품이 귀하의 지역에서 귀하의 지역에서 어떻게 보일 것인지 정확히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진리로, 이것은 그것보다 더 시원한 것보다 더 멋지다. 나는 그것을 시도했고, 좌절 된 태핑의 순간 후에, 나는 우연히 내 책상 위에있는 아름다운 푸른 클럽 의자를 놓았다. 말할 필요도없이, 그것은 의자를 얻기 위해 나를 설득하지 못했습니다. 그 기능의 유용성을 확인 해야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인내심을 가진 누군가에게 남겨 둘 것입니다.

공간에 CB2 제품의 3D 공간 렌더링을 마찬가지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스타일리스트에서 도움이되는지 여부에 따라 49 달러 또는 $ 99입니다. 여기에서 훨씬 더 많이 발견하십시오.

CB2는뿐만 아니라 배럴뿐만 아니라 상자 모두와 같이 각 웹 사이트에서 디자이너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풋 프린트를 저장하십시오

1 월 현재, CB2는 2021 년에 20 개의 상점 위치와 그 웹 사이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주민들은 4 개의 CB2 상점을 가지고 있으며, 북부와 국가의 남부 절반 사이에 고르게 분할됩니다. 뉴욕, 일리노이, 펜실베이니아, 뉴저지, 텍사스, 애리조나, 콜로라도, 워싱턴, 플로리다, 매사추세츠, 워싱턴, D.C., 미네소타뿐만 아니라 미네소타에서 CB2를 마찬가지로 쇼핑 할 수 있습니다. 국경의 북쪽 온라인으로, 토론토뿐만 아니라 밴쿠버에서 CB2 상점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여기 CB2 상점의 전체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반면에 배럴이뿐만 아니라 배럴뿐만 아니라 훨씬 더 큰 상점 풋 프린트가 있습니다. 캐나다뿐만 아니라 케이트, 일리노이, 메인, 뉴저지, 사우스 캐롤라이나, 텍사스, 버지니아의 배럴 배럴 출구 상점뿐만 아니라 캐나다뿐만 아니라 캐나다뿐만 아니라 100 명 이상의 크레이트뿐만 아니라 배럴당 위치가 있습니다.

받은 편지함에있는이 필드 유망한 예산 계획 패션 스타일을 남겨주세요!
이메일 *

받은 편지함 또는 스팸 폴더를 확인하여 가입을 확인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