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4 개의 뷰티 제품은 당신의 식료품 저장실에 있습니다

Posted on Category:category Leave a comment

공유

트위터

reddit.

포켓

광고 및 잡지 광고는 노화 과정을 늦추기 위해 최첨단 연구 및 기술 발전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그리고 확실히, 일부 과학자가 젊음의 분수를 찾기 위해 하루와 밤을 찾고, 병을 100 달러에 판매하는 것으로 생각하는 것이 흥미로운 것입니다.

이 게시물에는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그러나보다 아름다운 피부로의 길은 더 간단하고 저렴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식료품 저장실에 이미 가지고 있을지도 모르는 매우 간단한 재료는 신뢰할 수있는 아름다움 혜택을 갖추고 있어야하기 때문입니다. 이 아름다움 음식은 멋진 포장이나 유명 인사 대변인과 함께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정한 아름다움 혜택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4 개의 fav 아름다움 음식

1. 코코넛 오일

정제되지 않은 코코넛 오일을 섭취하면 혈류에서 좋은 콜레스테롤을 올리고, 식욕을 억압하고 인슐린 저항을 닦아내고 에너지를 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코코넛 오일의 신체의 혜택의 전체 목록을보십시오.

코코넛 오일은 머리카락, 피부 및 손톱에 유익을주기 위해 국소 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코넛 오일의 상위 9 개의 아름다움 용도를보십시오.

2. 레몬

레몬은 당신을 수분을 유지하고, 강국 항 산화제 비타민 C를 세포에 전달하고 체중 감량과 소화를 지원하고 숨을 쉬게합니다. 레몬의 신체 이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구운 연어에서 물 한 잔에 모든 모든 것에 레몬 주스의 스플래시를 첨가하여 그 신체 혜택을 즐기십시오. 샐러드, 신선한 또는 볶은 야채, 수프, 스튜 및 팬 소스에 추가하십시오.

자연적인 밝게

레몬은 피부를 밝게 할 수있는 능력을 위해 아름다움 음식 상태를 얻습니다. 당신이 비싼 비타민 C 혈청이 어두운 곳을 밝게하고 세포 회전율을 홍보하는 데 사용합니까? 글쎄, 당신은 신선한 압착 된 레몬 주스와 비슷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단순히 코튼 공으로 그것을 잡아서 1 시간 동안 또는 그래서 물로 씻어 내십시오.

DIY 토너

레몬 주스의 동등한 부분을 섞어서 자신의 토너를 만들기 위해 꿀 및 멋진 여과 된 물을 섞습니다. 레몬은 기름진 피부에 대한 훌륭한 수렴성이며, 여보는 진정되고 보습합니다. 적용한 다음 시원한 물로 잘 헹구십시오. 비 기름진 모이스처 라이저에 따라 따르십시오.

3. 오트밀

오트밀은 섬유가 적재되므로 우리는 우리에게 주변을 채우고 간식을 방지합니다. 그러나 훨씬 더 강력한 것은 오트밀의 콜레스테롤에 영향을 미칩니다. 연구에 따르면 오트밀은 LDL 콜레스테롤을 효과적으로 감소 시킨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즉, “나쁜”물건입니다.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것은 당신의 심장 마비의 위험을 줄입니다.

국소, 오트밀 진정, 클렌징, 각질과 수분을 적용. 모든 그렇게 많은 멀티 액션 스킨 케어 제품이 없습니다!

오트밀의 아름다움 혜택을 얻으려면, 자신의 오트밀 얼굴 마스크 또는 얼굴 스크럽을하고 매주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요구르트

요구르트는 높은 단백질 함량 높은 혈압과 억압 식욕 덕분에 오프 소화, 지원 건강한 콜레스테롤 수치, 병동 도움이됩니다. 저지방, 낮은 설탕 요구르트에 간식으로 이러한 이점을 실현. 요구르트 건포도 같은 가공 한 식사가 동일한 혜택을 제공하지 않을 수도있다.

우리의 다른 미용 식품과 마찬가지로,이 유제품 발전소는 스킨 케어 혜택의 인상적인 목록이 있습니다. 달래 타거나 염증이 피부를 밝게 어두운 원과 각질에 수분을 위해 요구르트 기반의 미용 마스크를 채찍.

이 필드를받은 편지함에있는 Budget Fashionista를 떠나십시오!
이메일 *

받은 편지함 또는 스팸 폴더를 확인하여 가입을 확인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