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이용 불가능한 그림

Posted on Categories:Uncategorized Leave a comment

나는 어제 치과 의사에게 있었고, “마모 할 수있는 마비를 기다리는 기다리는”일상은 주님께서는 주님과 테일러를 방황하는 것입니다. 사무실이 L & T 이상이기 때문에 나는 내 치과 의사를 골랐다.

거기에서 나는 오늘 당신을 보여주고 싶었던 드레스를 보았습니다 – Hugo Boss, 망치로 새틴, 아름다운 목선, 가장 절묘한 이끼 녹색 색상의 짧은 소매. 정말로, 그것은 이상적인 겨울 시즌 파티 드레스, 녹색 신발을 구입하기위한 잘못된 변명 이었기 때문에 훨씬 더 완벽 할 수 없었습니다.

“아하!” 나는 생각했다. “내일의 드레스! 모든 자비로운 인터넷은 그림을 제공해야하며, 모두 잘 될 것이며, 모두 잘 될 것이며, 모든 것들은 잘 될 것입니다.”

stoopid 인터넷. 사진 없음! 이것이 내가 정말로 디지털 카메라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L & T 사람들에게 논의하려고 노력했지만, 나는이 블로그를 위해 드레스 사진을 찍을 필요가 있었지만, 나는이 하나와 마찬가지로 드레스에 대해 이야기하는 곳 “을 알고 있습니다.

어쨌든, 그 옷은이 모든 것과 같지 않았습니다. (경고,로드가 매우 느린).)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PROM 시간 (1989 년경) 2007 년 4 월 20 일
2009 년 10 월 29 일, 2009 년 10 월 29 일 코멘트
Dressjanuary 21, 2009.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