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시즌의 분위기를 설정할 수있는 10 개의 Dhoti Pant 세트

Posted on Categories:Uncategorized Leave a comment

Dhoti 바지는 시즌 내내 일정하게 유지 될뿐만 아니라 최대의 복점 진술을 보장합니다. 이 민족 마모를 스타일링하는 가장 쉬운 기술 중 하나는 Kurtas와 짝을 이루는 것입니다. 적합하고 산뜻한 헴 라인은 모든 경우에 편리하게 착용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이 바지는 트렌디 한 선택 일뿐 만 아니라 유연한 스타일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짧은 kurta 또는 작물 탑 및 현대의 터치를 위해 재킷과 짝을 이루십시오. 또는 전통적인 것을 선택하고 싶다면 긴 쿠르타와 Dupatta와 짝을 이루십시오. 또는 추가 요구 사항이라면 과장된 DHOTI 선택을 선택하십시오.

이번 시즌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최고의 Dhoti 팬츠 세트 :
Dhoti Pant 세트의 최고 10 개 편집을 보려면 아래로 스크롤하십시오.

1. 인쇄 된 Dhoti 바지 :
인도 퓨전 모양을 재구성하기에 충분히 대담하지는 않지만 아래 의이 두 조합은 과장된 바닥이 정교 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당신은 단지 sass를 잡아 당기기 위해 요구합니다. 또는 오프 숄더 블라우스를 피하고 진정으로 흔들리는 행사를위한 고삐 넥을 선택하거나 스킨 쇼를 줄이기 위해 자수 재킷을 끌어 올리십시오.
출처 : Taruntahiliani.com2. 핑크 골드 꽃 수 놓은 dhoti 바지 :
Dhoti 바지를 사용하는 최고의 버전은 BFF를 질투하게 만드는 자수 쿠타 조각의 일부입니다. 그러나 아직 그루브를 입을 준비가되지 않았다면 Dupatta를 뺀 균형을 유지하십시오.
출처 : Houseofmasaba.com3. 릴리 황토 dhoti 세트 :
백합 황토 도티 세트는이 어울리는 아름다움으로 환상적으로 보일 것이며,이 파스텔 경이로움을 가진 금속 발 뒤꿈치는 달콤한 페미 민 분위기를 단순화하고 외모를 극화 할 것입니다.

출처 : Perniaspopupshop.com4. 흰색 자수 Dhoti 세트 :
책상에서 Sangeet 리셉션에서 춤에 이르기까지,이 미세한 흰색 자수 할인을 착용하기 전에 힐이있는 샌들을 위해 아파트를 버리기 전에 저녁에 오십시오.
출처 : Ogaan.com5. Pink Pearl 자수 Dhoti 세트 :
잠재적으로 많은 여성들이 진주 트렌드를 좋아하는 스타일 중 하나입니다. 당신이 이해할 수 있듯이, 그것은 상당한 복귀를 만들었습니다. 고맙게도,이 Dhoti 작품은 과장되지는 않지만 80 년대 드라마를 직접적으로 잘 보입니다.

출처 : Ogaan.com6. 블랙 페이퍼 백 Dhoti 팬츠 :
올 블랙 dhoti 바지로 강해지고 흰색 상단을 선택하여 모양을 조금 분해하십시오. 이 경우 Dhoti 팬츠가 중심이되기를 원하므로, 산만하지 않고 보완하는 냉정한 탑은 최고의 베팅이 될 것입니다.
출처 : ampm.in7. 라벤더 자수 Dhoti 바지 :
빈티지 시대를 채널로 채택하고 있다면 Dhoti 바지가 눈에 띄기를 원하므로 프레임에 가장 좋은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아래의 라벤더 조각은주의뿐만 아니라 훨씬 더 많은 곡선을 생성하는 데 탁월합니다.

출처 : PayalSinghal.com8. 핑크 dhoti pant 세트 :
바닥에서 길쭉한 플레어 Dhoti Pant 세트는 긴 프레임에 이상적입니다. 이 분홍색 세트와 같은 피팅 쌍을 찾아 모양을 부드럽게하십시오.
출처 : Ogaan.com9. Aubergine Dhoti 세트 :
팝업 쉐이드를 좋아한다면이 dhoti 세트가 이상적입니다. 끈적 끈적한 발 뒤꿈치와 쿠르타와 일치하는 끈과 반쯤 짝을 이루십시오. 이와 같은 느슨한 바닥은 마찬가지로 곡선을 단순화하려는 가슴이 많은 여성에게 적합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