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나를 미친

Posted on Categories:Uncategorized Leave a comment

로 운전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보그 재생 패턴 (Vogue 1172)이며, 절대적으로 그리고이 패턴의 원본에 대해 한 번 블로깅했습니다. 지금 그것을 기억할 수 있을까요? 지금 찾을 수 있을까요? 5 년 전에 블로그를 시작하기 때문에 사용한 수백 명의 FaceTious 식별을 확인하는 것입니까? 아니오, 아니오, 이중 아닙니다. 갓 수입 된 뉴욕의 장식이 있습니다.

나는 다른 누군가 가이 패턴을 찾고 있었다는 것을 막연하게 기억하고, 어쩌면 나는 APB를 꺼냈다. 혹시? 아니면 일곱 야드의 패브릭 7 야드를 필요로 할 수있는 드레스를 만들기 위해 외관이 있었으면 좋겠습니까? 아니? 벨이 울리지 않아?

나는이 패턴을 사랑합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생산 속에서 다시 볼 수있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나는 그것이 많은 차이를 만들지 않지만 원래의 숫자를 기억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그러나 누군가 (나가 아닌)가 빈티지 패턴에서 하나, 재생산에서 하나의 버전을 만드는 것에 대해 블로깅하면 멋지지 않을 것입니다. 누군가 (나가 아닌)가 도전을하기를 원한다면 굉장 할 것입니다 … (나는 충분히 큰 소리로 말하지 않았습니까? 나는 그렇게 희망합니다.)

원래의 번호를 기억한다면, 오, 자비를 베푸고 나에게 알려주는 의견을 남겨주세요!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이것은 Me Crazymay 8, 2010 년 24 댓글을 운전하고 있습니다.
2007 년 2 월 20 일에 익숙해 져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왜 빈티지 패턴이 너무 비싼가요?”에 대한 손님은 2008 년 7 월 17 일 116 댓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