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mford Clothing-티셔츠 뒤에있는 이단 이야기

Posted on Categories:Uncategorized Leave a comment

Dan Mumford가“Heretic”이라는 놀라운 의류 라인을 발표 한 것을 고려하면 거의 2 개월이 지났습니다. 릴리스를 고려할 때, 티는 매우 성공적이었고 단일 예술 애호가조차 실망하지 않았습니다. 그의 작품을 존중하는 모든 디자이너에게 모든 그림의 이야기는 의미가 있고 일부 디자인 요소만이 전체적으로 구성된 것이 아니라 8 개의 티셔츠를 단일 스토리로 결합한다는 훌륭한 아이디어를 가지고있었습니다. 그는 주요 아이디어를 구성하고 그의 친구 인 Travis Ducsay는 세상에 퍼질 준비가 된 소름 끼치는 일관된 이야기를 만드는 데 성공했습니다. 각 티셔츠는 이야기의 한 부분을 대표합니다. 이야기와 티셔츠와 일치하는 재미를 인정해야합니다. 이야기의 8 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I. Prologue, ii. 징조, iii. 의식, iv. 의식, V. 사제, VI. 도미니언, vii. 구축함, VIII. 발문.
Mumford 의류와 이야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나무의 두께를 통해 구개 샤토가 나타납니다. 필멸의 이해를 넘어서, 그녀는 들어갑니다. 그녀의 가슴에 결정적인 것은 문을 밟을 때 비추기 시작합니다. 악을 알리는 잊혀지지 않는 바람이 방을 차지합니다. 이 삶에서 다음으로의 구절은 기껏해야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합병증의 죽음의 제단에 대한 유쾌한 빛. 신권 집단의 두개골로 흩어진 왕좌는 Cimmerian 이단을 너머로 힘으로 밝힙니다. 순수한 집중된 악에 완전히 둘러싸인 사제는 계산 된 활력으로 피해자쪽으로 움직여 열쇠의 빛나는 무생물과 직접 접촉하지 않습니다. 의식은 거의 완성되었습니다. 미묘한 절개가 이루어지면서 죽은 언어의 정맥은 방을 채 웁니다. 그녀의 몸은 영적 변화를 시작합니다. 진정한 악마의 독재자를 알리기 위해 피닉스처럼 가슴에서 중요한 파열. 그는 화염이 사제를 끄는 것처럼 보이기에서 나온다. 악마 개들은 거짓 뼈에서 거짓 살을 찢습니다. 그녀는 어두운 왕좌의 진정한 클라버입니다. 트로피로서 손 사이에 사제의 두개골을 크래드하면서 주변 화염을 환영합니다. 그녀는 집에 있습니다.”
Mumford Clothingmumford Clothingmumford Clothingmumford Clothingmumford Clothingmumfordclodingmumford Clothingmumford Clockingdon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모든 티셔츠는 $ 18.00, 까마귀는 $ 40.00, 포스터 $ 6.00입니다. 그리고 무엇을 추측합니까? 다음은 10% 할인 코드입니다.

0/5 (0 리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